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홍가혜씨의 항변.페북
게시물ID : sewol_400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람의이야기
추천 : 3
조회수 : 538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03/26 19:43:45
* 링크로 가셔서 사진들을 보시면 왜 고소까지 했는지 이해하실 수 있습니다.



홍가혜씨의 항변.페북
https://www.facebook.com/KAYOKOUMOTO/posts/392026974255590?pnref=story

...

(혐) 제가 고소를 한 악플 일부를 공개할테니 혹, 보시는 분들께선 충격 받지마세요....

* * *

합의금 16억? 합의금 장사? 참 기레기님들 말씀들 잘하시네요.

그런데 '1억 6천만원'이라도 이런짓한 애들 잡아서 피해배상 명목인 '합의금'을 받고나서 그런 말을 듣는거라면 가볍게 웃었을겁니다

하. 16억 이라.....

제 입장에선 그 16억이란 돈이 가늠도 되지않지만, 저와 제 가족이 받았던 정신적 충격과 고통, 그리고 앞으로도 받을 고통에 비하면 너무 적은 돈이라는건 알겠습니다. 그런데 그 10분의 1도 100분의 1도 합의금이 들어온게 없는데 16억이요?....

16억이라니. 너무 낮게 책정하셨어요 기레기님들아.

왜요, 이왕 부풀리고 저 매도시킬거면 만져보지도 못할 돈, 사이버상에서라도 그런사람이 되게, 160억 받았다고하지 그러셨어요?.

제 '악플러 모욕사건'을 담당하고 계시는 변호사님께서는 단 한차례도 합의를 먼저 요구한적, 종용한적없으며 저또한 그렇습니다.

오히려 돈을 안받고 고소를 취하해준게 '대다수'입니다.

합의는 극히 일부만 진행됐습니다.
함부로 말하지들 마세요.

악플러들이 처벌받을까봐 '합의금 요구' 했다며 발목잡으려는것에 검찰과 언론이 놀아나고, 피해자에게 2차, 3차가해를 하시겠다?

저 살고싶습니다. 자꾸 저를 죽음의 벼랑으로 몰고 가지마십시오. 내가 악플에대해 말을하는건 여기까집니다. 제게 가해진 악플이 어떤지를 직접 보시고, 나머지는 직접 여러분들이 판단하십시오.

제가 고소한 사건중 인격살인적인 '욕설'이 없는 고소건은 단한건이 없음을 밝힙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