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퇴마사와 배메..
게시물ID : dungeon_40257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팔콤
추천 : 0
조회수 : 533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9/16 21:29:16
 개발자 노트에서 : 

 퇴마사는 현존하는 다른 캐릭터들과 전혀 다른 특징을 가진 직업입니다. 
 바로 하나의 전직 안에서 다른 두 개의 전직이 존재하고 있다는 점인데요, 
 많은 모험가분들이 퇴마사의 2차 각성은 스킬 프로세스는 같지만 챠크라에 따라 물리, 마법 공격타입만 결정되는
 단순한 컨버젼 스킬이 될 것으로 우려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2차 각성 스킬이 그렇게 단순한 컨버젼 스킬이 되는 것은 저희 역시 절대 원하는 방향이 아니며,
 두 타입의 퇴마사의 컨셉과 플레이 패턴에 모두 적합한 형태로 개발하여 물리/마법 퇴마사 분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퇴마사는 다른 직업과 달리 액티브 스킬 1종을 추가로 더 개발하고 있습니다.
 
 ■ 2차 각성 스킬
 
 같은 이름의 스킬이라도 챠크라의 종류에 따라 단순 공격의 타입만 달라지는 것이 아닌,
 스킬의 비쥬얼과 효과 모두가 달라질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기존의 다른 직업과 달리 물리/마법 공통 패시브 스킬과 액티브 버프 스킬,
 그리고 물리/마법 각각의 액티브 스킬, 2차 각성 액티브 스킬, 총 5개의 스킬이 추가될 계획입니다.

 물리 퇴마사는 거병을 이용한 묵직하고 호쾌한 컨셉을 더욱 강화하는 스킬이 추가됩니다.
 마법 퇴마사는 몬스터의 위치에 따라 스킬의 효율이 극명하게 갈리는 독특한 컨셉의 캐릭터인데,
 이를 보강하기 위해 원하는 위치에 몬스터를 모았을 경우에 스킬 간 연계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액티브 스킬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다른 것보다 퇴마사의 2각 내용을 보면 부럽기만하네요.

 하나의 전직 안에서 다른 두개의 전직이 존재하다시피 하는 다른 직업들이 없는 것도 아닌데.

 열정의 차크라, 냉정의 차크라라는 기본 버프스킬로 물리/마법이 결정되기 때문일까요.

 체술과 체이서의 경계를 없애다시피한 배메의 2각과는 달리 퇴마사는 확실히 나뉘네요.

 체술배메인 저는 지금도 체이서를 하려면 지능작이 된 레압을 사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ㅋㅋ

 그냥 체술용 아바타를 쓰자니 체이서용 크로니클에 되어있는 차지작과 무기에 붙은 지능이 너무 아깝고, 지능작된 레압을 사자니 돈이 아깝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