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펠 : 회복/탈진 추천 생존기가 풍부한 룰루인데다가, 몽상/변덕쟁이의 경우 거의 이속을 따라잡을 챔프가 없음. 초반 라인전에서 상대 서폿 대부분에게 9렙 전까진 스킬딜이 밀리고 6렙전까진 갱에 다소 취약하므로 회복/탈진으로 버텨줍니다.
2.스킬트리 : q e q w e r Q기가 너프를 먹은관계로 3렙까진 와딩으로 갱눈치를 잘보면서 버티고 무조건 q>r>e>w 순마 4렙 이후 갱이 위협적인 몇몇 정글러의 경우 W를 통해 원딜의 느린 이속을 보조해주거나 잠시 정글러를 w로 스킬사용 불가로 만들고 탈진 / 탈진 풀릴때쯤 q로 갱 실패를 유도함.
3. 템트리 필수 : 쿨감신/슈렐몽상/군단방패/얼심 신발을 기동력을 가는것도 좋지만, 룰루는 스킬 쿨돌고 있으면 호구이므로 쿨감+보조효과 템을 우선 갑니다. 물론 방패엔 쿨감이없지만 상대 ap가 위협적이라면 방패부터/상대 ad가 위협적이라면 얼심부터 가줍니다. 몽상은 마나 보조효과와 우세시 추노/열세시 도주용으로 씁니다. 몽상을 산 이후에 룰루 운영은 무조건 생존 위주로 갑니다. 이 4템을 안정적으로 갔다면 와드+개인 방어템로 갑니다.
4. 한타 급성장을 누구한테 거느냐가 문제인데, 개피인 탱한테 거느냐, 원딜에게 걸어주느냐... 필요없고 그냥 가장 상대방을 가장 많이 튀어오르게 할수있는 위치의 아군에게 겁니다. 튀어오르는 1초남짓한 시간동안 포커싱이 흐려지고 다시 1초간 둔화이기때문에 한타시 단순히 아군에게 생존용으로만 급성장을 거느니 상대방 다수를 3초정도 바보로 만드는게 이득. 원딜에게 붙으려는 상대 딜탱들은 w,w풀리면 q, 원딜에게 e, q풀리면 탈진, 풀리면 w 무한 반복으로 한타 내내 바보로 만들어줍니다.
5. 기타 항상 이동은 w자신에게 걸고, 몽상쿨이 짧으므로 기지에서 나올땐 몽상쓰고 한타나 아군에게 재빠르게 합류합니다. 데스는 피치못할 상황이 아니면 하지 않도록 해주고, 주요 운영은 자신에게 딜이 쏟아지게하고 자신에게 생존기를 걸면서 아군에게 합류해서 상대 쿨이 돌고있는 채로 이니시를 유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