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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하다.. 한국에선 먹혔는데...
게시물ID : soda_40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빽쓰나
추천 : 24
조회수 : 6603회
댓글수 : 52개
등록시간 : 2016/07/24 18: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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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http://m.cafe.daum.net/ok1221/9Zdf/462726?svc=topRa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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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7-24 18:27:50추천 185
진심 제정신이 아닌거같다...지 애 팔아가면서까지 저러고싶나.., 나중에 애 크면 그대로 따라 배울까 무섭다...
댓글 0개 ▲
2016-07-24 20:07:07추천 41
옆에서 보고있는 애는 무슨 생각이 들었을까...;
댓글 0개 ▲
2016-07-24 21:48:44추천 30/192
이 글 또 올라왔네요.
오유와 페북에서 이 글로 몇번 의견이 오고 갔었던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딱 요만큼만 보면 맘충이 맞습니다만...
http://slownews.kr/34763
이곳에 있는 전문을 다 읽어 보시고 다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야 말로 양자가 다 잘못한 내용입니다만..
오히려 원인을 제공한 항공사가 문제가 더 많은 상황인데
딱 요렇게만 가져오니 모든 문제의 원인이 저 애기엄마가 되어 버리고 말았네요.
다시 한번 생각해 보시라고 비공감과 뒷북 드립니다.
작성자가 잘못했다고 반대의 의미에서 비공감이 아니라
이렇게만 생각하는것에 대해 공감하지 않는다는 비공감입니다.
댓글 10개 ▲
2016-07-24 23:15:34추천 156/3
글쎄요 다 읽어 봤는데 항공사가 연착을 시켰으면 그것에 대한 항의를 해야지 저런 행동은 옳지 않다고 봐요 그리고 우리나라는 서비스직을 종으로 인식하는 경향이 심함 서비스 해주는 사람도 존중받아야 한다는 생각을 안함
2016-07-24 23:28:17추천 115
여객기 출항이 늦어졌기 때문에
아이가 아프게 되었나요?
그런 부분은 없는듯한데요..
오히려 그 아이엄마때문에 출항이 조금 더 지체되었다는 내용이죠.

여객기 결함때문에 출항이 늦어진것에 대한 문제는
해당 문제를 항공사에 클레임해야 할 문제죠.
(링크 본문 끝에 바우처를 주었다고는 합니다만 따로 손실을 보았다면 소송이나 클레임을 각자 할 문제겠고요)
[본인삭제]NumB
2016-07-24 23:29:46추천 87
[본인삭제]아포칼립스
2016-07-24 23:43:28추천 0
2016-07-25 00:09:22추천 19
저도 다 읽어봤지만, 저런 행동은 그다지 옳다고 보지 않습니다. 그냥 진상이죠.
앞에서 항공사직원에게 따지는 다른 분들 이야기는 수긍이 갑니다만, 아이엄마의 비지니스석 요구는... 에혀.
2016-07-25 00:13:50추천 17
저도 아시아나 항공 5시간 지연되서 기다려 봤지만 저게 최선입니다 승무원도 기체가 어떤지 알지는 못하죠 그리고 지연되면 지연된만큼 보상을 해줍니다 저렇게 땡깡부린다고 되는게 아니에여 그럼 다 저렇게 땡깡부리죠
[본인삭제]aabab
2016-07-25 00:15:45추천 45
2016-07-25 00:31:46추천 5
조은친구// 그래서요?
2016-07-25 01:01:03추천 13
전문 읽었더니 더 개발암...
2016-07-25 01:09:50추천 1
퍼스트타는 사람들 비행기 운전해얄듯ㅎㄷㄷ
2016-07-24 22:20:46추천 64
달라고 하시지?
가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개 ▲
2016-07-25 00:21:11추천 9
심지어 비꼬는게 아니고 진짜로 물어봤을듯
서비스직 애들이
비꼴 수 있는것도 아니고ㅋㅋㅋ
2016-07-24 22:50:29추천 77
한국항공사를 타는 것이 아니라면 천국의 서비스를 미국항공사에게 바라면 절대 안되요.
한국만큼 서비스에 목숨걸고 그렇지 않아요.
딱!진짜 필요한만큼 각자가 페이한만큼릐 서비스를 준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댓글 1개 ▲
2016-07-25 00:05:34추천 31
사실 돈 준 만큼만 받는 게 정상이기도 하죠 ㅎㅎㅎ;;
베스트 게시판으로 복사되었습니다!!!
2016-07-24 23:12:13추천 15/95
이거 전에도 올라왔다 콜로세움 한번 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애초에 원인 제공을 했던 쪽은 항공사 측이었던걸로..
댓글 4개 ▲
2016-07-24 23:23:55추천 71
저 아이가 아픈게 항공사 문제인가요?
비행기야 날씨문제든 기체결함 문제든 연착이 될 수 있는거고, 승객들이 기다린건 다 똑같은데, 왜 저 아줌마만 뭔가 특별한 대우를 바라죠?
비행기를 그냥 타고갔다면 실제로 애가 많이 아픈것도 아닌거 같은데..
비지니스석들 원한다면 그냥 그렇게 요청하면 되는거지, 괜히 시간만 끌어서 다른 승객들에게 피해를 준 진상이 맞죠.
2016-07-24 23:24:15추천 5/51
네 앞뒤 사정 다 잘라서 올라온 거라 말이 많았었습니다.
원문은 저거 보단 굉장히 길었고 저 내용은 원문의 일부였습니다.
양쪽의 잘못이었고 블로그에 원문을 포스팅 하신 분도 잘잘못 보단 그 상황에 대해 묘사 한걸 악의적인 편집으로 한쪽만 악하게 만들어놨죠.
2016-07-25 07:04:05추천 3
한쪽이 악한거 맞는거같은데요?
[본인삭제]멸공의제논
2016-07-25 12:09:48추천 0
2016-07-24 23:17:25추천 54
다읽고 왔는데
저게 원인제공인가요
그냥 물어뜯을 빈틈 정도 보인거 같은데
댓글 1개 ▲
2016-07-25 00:16:27추천 13
애가 아프다는건 오랜시간 기다려서 힘들다는거에요
진짜 애가 아프면 안가고 내렸겠죠 안 그래요? ㅋㅋㅋ
2016-07-24 23:22:30추천 11
낯짝이 어떻게 저렇게 두껍지? 정신병원가서 상담좀 받아야할듯;;;
댓글 0개 ▲
베오베 게시판으로 복사되었습니다!!!
2016-07-24 23:35:02추천 2
아오....이건 볼때마다 발암이네
댓글 0개 ▲
2016-07-24 23:35:17추천 8/1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이다네요. 외국에서는 안통하는 한국 여성 특유의 논리.
댓글 11개 ▲
2016-07-24 23:40:07추천 71/3
일부라고 해주십시오 ㅠㅠ
저는 한국여성 이지만 저런 논리 없습니다
2016-07-25 00:05:37추천 47
이런글이 올라올때마다 이때다싶어 여혐 댓글이 올라오네요~
아직 오유에 온지 얼마안돼 차별적 발언이 신고 사유라는거 모르셨나 봄?광역저격 오지네요~
2016-07-25 00:09:37추천 50
여혐은 이런거죠
2016-07-25 00:13:22추천 44
여혐으로 신고했습니다.
2016-07-25 00:16:29추천 44
다른건 몰라도 당신은 메갈 욕하면 안됩니다.
[본인삭제]aabab
2016-07-25 00:17:00추천 31
2016-07-25 00:17:19추천 18
맘충이라 욕하는 것도 아니고 모든 여자 다 싸잡아 비난은 하지 맙시다
ttee
2016-07-25 00:35:58추천 12
여혐댓글로 신고햇네요
2016-07-25 00:38:35추천 20
방문수 보아하니 알 것 같네요. 여혐종자가 숨어들었네 쯧쯧. 근데 오유는 여초/남초사이트가 아니라서 여혐이든 남혐이든 비공폭격에 신고당하고 차단 먹습니다. 참고하시길. 어그로도 멍청하면 못끌어요~ 여혐종자 클라스~
2016-07-25 13:53:32추천 0/4
숨어 들어와서 떡밥 풀려고 애쓰는 메갈 잘 봤구요, 가시는 길 잘 살펴 가실 수 있게 신고 넣어드립니다 :)
2016-07-25 13:54:00추천 0
아... 안되지 참. 방문수 되시는 분들의 성원 부탁드립니다☆
2016-07-24 23:35:28추천 49
비행기 고장으로  연착이 됐고 항공사 측의 태도도 병신같지만
애를 빌미로 개인적 이득을 취하려는 여자의 행동은 맘충이라 불리기에 충분함

결론: 항공사 병신, 애엄마는 맘충
댓글 1개 ▲
2016-07-25 14:57:02추천 0
제가 하고 싶었던 말이 이분의 결론 ^^
2016-07-24 23:36:05추천 5
원래 비행기 연착은 자주있는 일 아닌가요..?
댓글 1개 ▲
XP
2016-07-25 11:11:49추천 0
그 연착이라는것 덕분에 항공기 사고율이 자동차 사고율 보다 낮은거죠.
근데 항공사측의 대응이 한국인 입장에선 의아할 정도로 쿨했을 뿐.
2016-07-24 23:42:05추천 6
서비스업 스트레스는 99.999%가 감정노동인데
저정도로 대응할 수 있으면 짱편할듯요 ㅎㅎㅎㅎ
댓글 0개 ▲
2016-07-24 23:43:25추천 0/3
대한민국은 현재 사회적약자 라는 타이틀을 따면 법마저도 무시할 수 있는 권력을 가지게 됩니다 그래서 너나 할거없이 서로 약자가 되려고 싸우고있죠...
댓글 1개 ▲
2016-07-25 04:26:11추천 0
누가 그런 권력을 가지고 있죠?
2016-07-24 23:46:45추천 11
다른걸 떠나서, 일부를 가져오는건 문제가 있어보이네요.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전문이 기재하는게 좋을거 같네요
댓글 0개 ▲
2016-07-24 23:49:00추천 1
사람들은 다같은 사람들인데, 왜서로 갑질 같은 짓을 하면서 서로서로를 못잡아먹어서 안달일까요... 서로 돕고 평화롭게 살면 좋을텐데
댓글 0개 ▲
2016-07-25 00:11:16추천 1/6
맘충년들은 지들끼리 서로 이해하고 소통하는 특유의 통합인지체계나 공유회로가 있어서 이해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나로서는 본문만 봐서는 정황상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애 팔아 덕보려다 본전도 못찾은 맘버러지 시츄에이션....
댓글 0개 ▲
2016-07-25 00:13:44추천 9
아줌마:  ㅎㅎ 진짜 눈치없네
승무원:  ㅎㅎ 승객분이야 말로
댓글 0개 ▲
2016-07-25 00:16:27추천 8/4
그동안 헬조선에 사시던 분들이 갑질만 늘으셨나;;

누가봐도 항공사 잘못은 없는데..
연착한거? 그거 무시하고 비행운항하다 사고나는거보다 고장났으면 수리를 해서 가는게 맞지;;

하도 갑질하는거만 봐와서 그런가;; 이상황에서 무릎이라도 꿇는다는 대한항공 직원하며..
무릎꿇으면 그냥 넘어갈것도 아니면서;; 어떤식으로든 보상 해내라고 난리칠거 아닌가??

오히려 저항공사가 잘한거라 생각이 드는데;;;
댓글 2개 ▲
2016-07-25 02:41:23추천 4
항공사가 아무 잘못이 없다는 건 솔직히 이해가 잘 안 되네요..
물론 연착은 있을 수 있는 일이고, 고장난 부분은 고쳐서 가는 게 맞지만 적어도  어느 정도 시간이 지체된 부분에 대해서는 최소한의 사과 정도는
해야 하지 않을까요..?

물론 바우처를 지급했다고는 하지만, 그게 다는 아닌데..

어디가 고장났어, 언제갈진 나도 모르니까 그냥 기다려. 이런 식의 대처는 잘 한 것 같지 않아서요 ~
XP
2016-07-25 11:17:55추천 0
항공사 잘못이 왜 없죠? 천재지변이 아닌 이상 연착은 항공사 잘못이죠. 때문에 바우쳐 보상도 흔하고요.
고장났으면 수리해서 가는게 맞긴 한데 왜 예방정비를 잘 못했는지 책임은 물어야죠.
연착이 1시간 이상 길어지면 대체기를 왜 못마련 하는지 책임도 물어야 하고요.
2016-07-25 00:43:21추천 2
기장 권한으로 환자 거부권 같은게 있다고 들었어요.
골절등등 장시간 비행 어렵다고 판단되면
탑승거부할수 있다고.. 행여 비행중 위급상황이 발생해 급하게 다른 공항에 착륙하게 되는 비용등등 전부 책임지고 태워야 하니까요.
저번주 라오스갔다가 쇠골 골절되서 거부당한 청년을 봣거든요.ㅜㅜ 고속버스타듯 쉬운게 아닌거에요..
댓글 0개 ▲
2016-07-25 00:56:21추천 17
제가 에어캐나다로 한국에 돌아올때, 뒤옆(대각선)좌석에 한 5~7살로 추정되는 꼬마아이가 있었는데 정말 내~내 칭얼거림. ㅠㅠ 아오... 초반에만 잠깐 애엄마가 달래는거 같더니 엄마도 지쳤는지 포기했나 냅둠 ㄷㄷㄷ
승무원아줌마가 와서 엄한 목소리로 "너 당췌 왜 이러니?!" 라고 함 애가 뚝 그침. ㅎㅎㅎ 그리곤 "곧 랜딩하니까 좀 참아라" 하고 쿨하게 가심. 하~ 승무원아줌마 짱짱!
댓글 0개 ▲
2016-07-25 01:22:11추천 2
한국 서비스직도 저렇게 대처할수 있었으면ㅎㅎㅎㅎ
댓글 0개 ▲
[본인삭제]쌍파리
2016-07-25 02:43:33추천 0
댓글 0개 ▲
2016-07-26 10:14:17추천 0
맘충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0개 ▲
2016-07-26 11:05:06추천 0
뒷북
댓글 0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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