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말이지요(미안합니다..20대 30대 나아가서 40대까지의 오유친구들)...얼마전 옛날 휴대폰이 비에 젖어서..어쩔 수 없이 스마트 폰으로 바꾼 50대 올시다.참..구박도 마이 받았슈....아..이 것도 모르고 스마트 폰으로 바꾸셨어요? 아 진짜..이건 이렇게 하는 거야요!!하는 약간은 짜증 섞인 젊은 친구?(생각같아서는 대가리를 줘 패 버리고 싶은!) 들의 핀잔을 들으며 욜씨미 스마트 폰을 연구 했지요.
으흥~~ 별거 아이구만? 조 쌰팔 사꾸들이 벨 것도 아닌 거 같고 유세를 떨어야?했지만. ㅎㅎㅎ 뭐...각종 스마트 폰의 기능은 안즉도 연구 중이다~~그런 야근데.
할 말이란 이겁니다.
그 간 베오베나 각종 공포방.어쩌구 방을 섭렵했는데...아직도 이해 못하는 용어가 있어요.
일베는 뭐시고 정사충은 뭐시당가?
아..그거야 내가 알고 싶은 주제는 아니고,
나의 정치?성향을 얘기하지요.내 아들이 얼마 전까진 나하고 대화를 시도합디다(참고로..내 아들은 1991년). 아..?근데..얼마전 부턴 아예 나하고의 말문을 닫아 버리는겁니다.
나?
여러분들이 짐작하듯, 꼴보수요, 갈 데없는 대갈통이긴 하지만. 하나씩 하나씩 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한나라....딴나라..? 나..이 집단은 내가 굴머 뒤져도 멸망해야할 집단이지요.그 걸 언제부터 알았냐....ㅎㅎㅎㅎ 어이로니칼하게도 1997년부터 알았지요.박 근혜..? 이 계집이 도대체 뭔데...대세여? 누가 찍어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