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를 제패하고 일인자가 되었던 인물. 그덕에 수많은 견제를 받았고 홍진호 사후 천하는 다시 난세로.....
이상민 - 항우
홍진호사후 가장 두각을 나타낸 최강자. 역발산기개세로 11회동안 9회우승을 차지하며 천하제패에 가장 가까이 다가갔다. 홍문연에서 유방에게 불징을 강탈.
임요환 - 유방
겉보기에는 그냥 능력없는 한심한 인간으로 보이나 천하의 운이 그에게 따라 결국 항우에 대적할 유일한 상대가 됨 최후의 승리를 위해 무릎을 꿇고 목숨을 구걸할줄 아는 위인
유정현 - 한신
처음에는 구멍에 드래프트 최하위로 온갖 멸시를 받았으나 이 모든게 자신을 숨기기위한 계책이었으니... 비로소 발톱을 드러내자마자 파죽지세의 기세로 노조은을 트리플 킬하며 국사무쌍의 포스를 뽐냈다. 하지만 임요환에게 토사구팽을 당하니 자신이 딴 가넷(영토)을 모두 임요환에게 몰아준 꼴이 되었다.
조유영 - 영포
처음에는 항우의 밑에서 활약하며 항우의 지시에 따라 의제를 죽여 악평을 받았다. 이후 항우(이상민)와 틀어지고 유방(임요환)에 붙어 반 이상민으로 싸운다.
은지원 - 팽월
무리를 이끌고 도둑질을 하고 있었다가 항우의 편이 되어 싸운다. 후에 이상민의 불징분배에 불만을 품고 임요환에게 붙는다.
이두희 - 의제
이상민이 불징으로 꼬셔 천자의 자리에 앉히나 사실 불징은 페이크... 이상민의 뒷통수를 맞고 조유영에게 패배하며 사망. 그뒤 항우(이상민)은 대의를 잃고 공공의 적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