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1월 7일 오후 2시경
아이템매니아 고객관리팀 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ㅋㅋ
상담사 : 안녕하세요 XXX 고객님 저희는 아이템매니아 고객관리팀 입니다.
이번에 고객관리 차원에서 xx도넛쿠폰을 핸드폰 문자 메시지로 보내드리고요
(중략) 잠시후 xx생명에서 상담전화를 드릴텐데 시간 괜찮으시죠?
본인 : 제 개인정보를 제3자 에게 제공하겠다는거 같은데 왜 동의가 아니고 통보입니까?
상담사 : 네~ 뚜뚜뚜~
-해석을 하자면-
매냐 - 너님 개인정보 매니아 호객팀에서 팔꺼임 제3자 제공통보니까
매냐 - 너님은 그냥 도넛이나 처물고 아닥하셈..
나 - 씨바 나를 호객으로 보지 마라!!!
매냐 - 쳇..
아래 스샷을 찍은 시점에서 사과전화가 와버렸다 ㅋㅋㅋ
아오... 아직 1:1상담 유형이 많이 남았는데..
항목별로 상담받으면 37개는 더 쓸수 있는데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