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경위, 안철수연구소 출연예산 전액삭감
(서울=연합뉴스) 류지복 기자 = 모바일 관련 소프트웨어 개발비 명목으로 안철수 연구소에 배정된 출연금 예산이 국회에서 전액 삭감됐다.
국회 지식경제위는 8일 전체회의에서 정부가 이 연구소에 배정한 `모바일 악성프로그램 탐지 및 방어 솔루션 개발사업 예산' 14억원을 삭감했다.
이 사업은 안철수연구소를 주축으로 한 컨소시엄이 2010년부터 3년간 108억원의 사업비를 들여 추진해온 것으로 2010년 28억800만원, 2011년 23억800만원에 이어 내년에 14억원의 정부 출연금이 예산으로 배정됐다.
이 같은 예산삭감은 무소속 강용석 의원의 요구에 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 의원은 "안철수연구소의 기술력이 충분치 않고 연도별 예산집행률도 저조하다"며 삭감을 요구했다.
강 의원은 지난 10ㆍ26 서울시장 보궐선거 때 범야권 박원순 후보의 허위학력 의혹을 제기한 데 이어 박 후보를 지원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에 대해서도 안철수연구소 경영 과정의 문제점을 따진 바 있다.
지경위 예산결산소위 위원장인 민주당 조경태 의원은 "강 의원이 전액 삭감을 주장한데다 지식경제부가 삭감해도 사업 진행에 큰 문제점이 없을 것 같다고 해서 삭감했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진짜 찌질하네요....
강추행 의원님.......질문이 있는데요 설마 영화 불법 다운로드해서 보시나요??
'블로그에 달린 댓글중에 "바실리 자이체프"에 비교한 것이 있어 "에너미 앳 더 게이트"를 다운 받아 보았습니다.'
이거 어디서 다운 받았는지 알려주세요.
http://blog.naver.com/equity1/90127617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