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춘은 법으로 규제한다 해도 절대 없어지지 않습니다.
지금 우리나라 법적으로 매춘 금지죠? 그래서 어떻게 됐나요? 해외 섹스관광
불법 안마, 키스, 노래방. 불법 주점, 일반 원룸촌, 오피스텔에서 핸드폰번호로 하는 불법 성매매 등등.....
더러워 보이지만 그게 수컷들의 본능입니다. 내가 안그런다 해도 다른 사람들이 통제가 안되잖아요. 어쩔 수 없음.
어차피 막을 수 없다면, 외국처럼 아예 합법화 시켜버려서 위생, 질병문제라든지 음성화되서 일어나는 여러문제를 고치는 게 차라리 좋을 듯해요.
우리나라 결혼적령기 남자들이 여자 사귀고 결혼하기가 쉽나요? 여기서 장난으로 맨날 안생겨요 어쩌고 하죠?
그거 심각한 사회문제라구요. 대다수 평범한 남자들은 직장이 있다해도 부모가 돈없으면 결혼하기 힘듭니다.
오해하실 것 같아서 노파심으로 말하면, 전 돈으로 매춘한 적 없구요. 개인적으론 그런 거 좋아하는 친구들
이해는 하지만서도 좀 더럽게 느껴질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부가 남자들의 욕구를 통제하는 건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예전 미국이던가? 금주법 사례를 보면 알수 있습니다. 술담배 안좋은거 누구나 알 수 있지요.
근데 그게 통제가 되던가요? 오히려 금주법 때문에 마피아들만 신났었죠. 옛날에....
지금 정부가 담배는 팔면서 모든 장소를 금연장소로 만들었습니다. 그렇다고 사람들이 담배를 안피나요?
이대로 간다면 앞으로 성범죄는 더더욱 늘어납니다. 그리고 불법으로 영업하는 포주들은 더 많은 돈을 만질것이고, 조폭들도 늘어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