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투탑, 투미드가 가능성이 낮은 EU
게시물ID : lol_40611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젠뿌샤쓰
추천 : 0
조회수 : 1448회
댓글수 : 10개
등록시간 : 2013/11/27 00:35:44
다들 시즌 4를 기댁하면서 투탑 투미드 이런 전술이 나올수 있을것 같다고 이야기하는데요..
 
이게 가능성이 낮은 이유는 .. 일단 투탑 투미드를 하게 된다면.. 정글 몹 경험치 & 돈을 적게 먹는다는 말입니다.
 
그렇게 된다면 .. 투탑,투미드 조합이 라인전에서 이득을 보지 못한다면 정글있는 조합에 밀릴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정글돌다가 합류해서 투탑 투미드? 이건 현재랑 다른게 무엇인지.. 정글돌다 탑합류할수도 있고 미드합류할 수도 있는데..
 
그냥 현 메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원거리 AD챔프가 봇에 서폿을 딸려서 같이 보내는 이유는 원거리 챔프의 경우 레벨이 상대보다 딸리더라도, 딜교환에 대해서 자신이
 
원하지 않는다면 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근접 챔프는  그게 안되죠. 그런데 탑에 서폿을 딸려서 보낸다? 그것은 그 서폿이 계속 있지 않는이상
 
적 탑솔러보다 레벨이 딸려 서폿이 떠나는 순간 탑라인전이 기울어져 버립니다. 원거리인 원딜과 다르게 근접도 있는 탑솔러에 경우 이 차이가 굉장히
 
크게 느껴질 것은 말안해도 아시겠죠..
 
그런 이유로.. 이러니 저러니 해도 아직 EU메타를 뒤집을만한 패치가.. 아직 나온것 처럼 보이지는 않네요..
 
그냥 정글이 갱을 갔을때 이득을 취하지 못하면 엄청난 리스크가 생겼고, 와드템으로 인해 이득을 챙기기도 어려워졌다... 이정도?
 
일단 시즌 4가 와서 연구가 더 진행되어야 알겠지만..
 
레벨이 굉장히 중요한 탑 ,미드 라인에서 두명이 죽치고 앉아서 라인전 하는 경우는 거의 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