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전에 올렸던 은색아반테샀는데
백밀러 커버가 한쪽은 흰색 한쪽은 은색으로 왔다. 라는 사건의 후기글입니다
출처 : 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r&page=1&divpage=51&no=265542
댓글이 어마어마하게 달렸네요.뽐뿌 후 처음으로 핫게도 가보고 핫코도 간 것 보니 생각보다 어마어마하게 어이없는 일이었던 듯 싶습니다. ㅎㅎ그 이후로 일이 어떻게 됐냐면요~~차량 판매한 영업사원이 구입한 직원과 거리상으로 멀리 위치해서 집 근처 영업사원에게 업무 처리를 이관했다고 합니다.그런게 그 이관받은 영업사원이 교환이 어려워지니까 추가로 운행하지 말라고 얘기해서 차주께서 한 마디 하셨다고 하구요.일단 알아보고 연락준다고 기다리라고 하던 중....차량 판매한 영업사원에게서 문자가 왔답니다. 인터넷에 올렸냐고.. ㅋㅋㅋㅋㅋ그 이후로 뭔가 일이 신속하게 진행됐고 차는 다음주에 바꿔줄테니 인터넷 글부터 내려달라고 요청이 왔으나 쿨하게 거절.방금 오늘 신규 차량 가지고 방문하겠다고 연락왔다고 하네요.이런걸 다행이라고 해야는건지... 쩝...그리고 제가 전 글에 달린 댓글 하나하나 다 읽어 봤는데요. 정상적이지 않은 사고를 가지신 분들이 더러 있는 것 같아서 말씀드리면.제조사는 만든 제품에 대해 소비자 피해를 보상할 수 있도록 제조물 책임법이 이미 있는데 왜 인수 받았다는 이유로 교환이 안된다는노비같은 사고 방식을 가지고 사시는지... 소비자가 해당 차량을 인도 받았더라도 명백히 제조상의 문제로 파악된다고 하면 당연히교환이나 환불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건 뭐 인도받기 전에 차량 가혹테스트라도 해야 큰 소리 낼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경우니 원....300km 탄 뒤에 교환해달라고 진상고객이라고 하시는 분들은 앞으로 휴대폰 사신후에 절대로 교품받지 말고 평생 A/S 센터에서부품교환만 받음서 쓰시길 바랍니다. 빨아주는 것도 정도껏이지 후장 다 헐겄네...무튼 해결은 됐으나 찝찝한 이 기분~~ 앞으로 차량 인도시엔 여기저기 잘 살펴보시길 바래요~~<이전 글 보기>http://www.ppomppu.co.kr/zboard/view.php?id=car&no=265278
--------------------------------
요약 : 차량교환안된다고 하다가 오늘 연락와서는 인터넷에 글올렸냐고 연락옴.
차량 교환해줄테니 글내려달라고 함. 그러나 글내리는건 거절
오늘 신차로 교환해줬다고 함
처음엔 안된다고 하다가 이슈되니까 교환해주는 뽄새가 참 거시기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