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찌어찌 하다보니 마인의 속삭임을 5세트나 먹게 되어서 차조로 9셋구입하여 만든 마인의 속삭임 세트입니다.
1. 마인의 속삭임 세트
보시는 바와 같이 사복검 - 발 특화 세트입니다(검마격살은 버리세요)
사복검 - 발 쿨타임이 총 15 20 30 감소하고 공격력 5 30 퍼센트 증가, 솟아오르는 횟수가 총 4회 증가합니다(기본 솟아오르는 횟수는 3입니다.
2. 실험 세팅
기본 세팅은 마인의 속삭입 9셋+ 사복검-발 TP1 증가 보장입니다.
일반적인 속강석 세팅이 아닌 TP증가 보장을 쓰는 이유는 TP의 옵션이 솟아오르는 횟수 2증가 + 간격 20px 감소 이기 때문입니다.
기본 사복검은 검 사이 간격이 엄청 넓어서 적이 넉백되지 않는이상 1~2대 히트 하고 말아서 간격감소옵션이 꿀입니다. 물론 횟수 2회증가역시 거의 발 20퍼 이상 증뎀의 효과입니다. (9회에서 11회로 증가되므로 약 22퍼정도 증가)
방금 막 만들었기때문에 마부는 하나도 안되있습니다. 등급은 모두 최상급으로 맞추었습니다.
실험스펙은 위와 같았습니다.
12리버 극옵, 강타크리쳐, 극화듀 클레압
3. 진누골 패기
뒤에 영상이 약간 짤렸는데 발 4대 더 때리고 나니 끝났습니다.
시간은 약 3분정도 걸렸습니다.
참고로 검가+@ 세팅과 브롱9셋 세팅은 4분가량 걸렸습니다.(이전에 실험했는데 이상태보다 도핑을 덜했기 때문에 같은 조건이라면 더 줄어들것으로 예샹됩니다.)
영상에서 히트수를 보시면 발 한번에 히트수가 54~55힛이 뜹니다.
발이 기본적으로 한번 솟아오를때 두번의 히트수를 가져서 44히트가 나와야 정상인데 55힛이 나오더라구요(이유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진누골 기준 발 한방에 390만가량 나오네요..... 쎄기는 엄청 셉니다.
표기상으로는 48000퍼 정도 나오네요.(44힛 기준) 참고로 브롱 9셋 프놈이 17초 쿨에 45000퍼 가량 나옵니다.
거기다가 혈지가 기본적으로 단일 타겟으로 폭류 + 사복 발 크롱이 붙는데 사복발 데미지의 400퍼 이상이 뽑힙니다. 즉 크롱의 군대 하나로 거의 20만퍼를 뿜어냅니다.
딜링표
4. 문제점
물론 이렇게 보면 무지하게 쎄지만...... 실험은 진 누골이 대상이고 실제로는 누골처럼 큰몹이 아니고 작은 몹이면 풀힛이 안나옵니다. 저게 다 허세에요 허세
그리고 마속셋의 문제가 아니고 검마의 문제이긴 하지만 딜이 체널링이라 잘못 장판같은거에서 썼다간 끔살당합니다. 무빙 그런거 못해요.
5. 결론
이전 벨패때 발 데미지가 50퍼 상향되면서 마속셋이 예능 셋팅이 아니라 확실히 써볼만한 세팅으로 변한것 같습니다.
안톤에서도 무홀과 함께라면 괜찮은 딜을 뿜어낼 수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물론 일톤 말하는 겁니다 레이드는 꿈께세요
제가 실험한건 아니지만 무홀중 스카폴드가 몹을 눕힌상태로 홀딩 시켜서 마속 검마와 궁합이 잘 맞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일톤 도전 길드에 속해있었는데 스펙이 딸려서 도전을 미루었던 일톤 도전을 마속 마부가 끝나면 해볼 생각입니다.
일톤 클리어 후에도 후기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검마를 살려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