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일신의 폐해를 주장하는 글이 있다. 기독교인이 말하길 '기독교인에게 물어봤으니 바이블을 근거로 답하겠다.'
유일신의 정당함을 주장하는 글이있다. 무신론자가 말하길 '상식적으로 답하겠다.' 이에 기독교인이 또 말하길 '이것은 과학이나 상식으로는 답할수 없고 바이블을 근거로 생각해야 한다.'
결국 이래도 저래도 성경에 근거하여 말하자고 주장한다. 이를 다른 사람들이 일컬어 '생떼쓴다'라고 말하는데 자신들은 이게 생떼를 쓰는건지 모른다. (당신이 어떤 주장을 해도 내가 그렇게 생각하지말고 불경이나 코란을 근거로 생각하자고 하면 그러실래요?) 근데 이게 당연한것이 바이블을 근거로 얘기하지 않으면 그들의 주장은 허무맹랑한 헛소리에 불과하기 때문이다. 그나마 바이블을 근거로 얘기해도 좀만 생각하면 엉터리라는 것이 들통난다. 말도 안되는 소리를 이해하기 위해서 같이 미치자고 하는 것이 어처구니가 없을뿐이다.
"먼저 전능에대해서 이야기해보지요, 전능을 이해해봅시다" 라고 뭔가 대단한걸 가르치려는 듯 시작하는 전능에 대한 개념 설명도 그저 제멋대로 자의적인 해석이다. 그나마 해석도 기독교인들끼리 전부 다 다르다. 스스로는 기독교의 주장을 통일하여 대변하는 존재인가? 아님 다른 기독교인의 주장에 어깃장을 놓는것인가?
또한 모든 죄는 원죄를 저지른 아담에게 덮어 씌우고 극구 야훼의 완전무결함을 주장한다. 어린아이가 지내는 방 안에 아빠가 담배를 놓아두고 담배를 피우지말라고 명령한다면? 호기심에 담배를 피운 아이가 잘못인가? 치울 능력과 방법이 있음에도 담배를 놓아둔 아빠가 잘못인가? 이런 경우도 온갖 궤변을 더해 아빠는 잘못이 없고 피우지 않을 수 있었는데 담배를 피운 아이가 잘못이란다.
예끼!!! 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석가모니의 주장은 현대의 지식으로는 반박하기가 쉽다구요? 기독교의 주장은 훨씬 예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에게 반박당하고 까여왔습니다. 당신들이 인정하지 않을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