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아프리카로 계속 방송 보고 있습니다.
http://player.afreeca.com/cultcho http://player.afreeca.com/cultcho 오늘 한미FTA 반대를 외치며 모인 사람들은 자발적으로 모인 직장인, 학생들이죠. 그런데 명동 한 가운데서 방금 어떤 여자가 흰색 스피커폰을 들고 사람들을 선동합니다. 여기저기 흩어진 구호도 하나로 모으고, 어디로 함께 이동하자고 합니다.(잘 안들렸음) 그러자 사람들이 다 같이 이동하기 시작하고, 그 여자는 쏙 사라집니다. 전 아프리카로 계속 지켜보는데, 선동하던 여자가 들고있던 피켓이 눈에 띄더군요.
노동자 연대 '다함께' 로고가 선명하게 박힌 피켓입니다. 제가 그 여자를 미쳐 캡쳐하지 못했는데, 올려놓은 스크린샷의 여자(선동하는 여자와 아무 상관 없음. 그냥 제일 크게 나와서 찍은 스크린샷)의 피켓을 참고하세요. 좌우 아래에 조그만하게 주먹쥔 모양의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로고입니다.
다함께는 반자본주의 단체로 자본주의 체제 자체를 반대하고 다닙니다. 촛불집회나 오늘과 같은 집회현장에서 슬며시 나타나 리더역할을 하고, 강경하게 나가자며 선동합니다. 그리고 자기네만 쏙 빠져버리는 연가시 같은 녀석들이죠.
여러분들!!! 분별력을 가지고 행동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집회에서 잘못된 정책에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이 옳은 생각을 가진 것이 아닙니다!!! 노동자 연합 '다함께' 홈페이지
http://www.alltogether.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