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피들스틱의 공포가
깜찍하게 너프가 되었어요.
대단하죠...
근데 이 너프는 문제가 있어요.
뭐냐구요?
대놓고 너프가 문제란 거에요.
잠시
다른 케릭의 스킬을 볼게요.
아리의 매혹이에요.
제 생각에는 이 매혹이 그렇게 op기술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요.
그런데 잘보세요.
행동불가 시간이 2초
피들은 2.25초
쿨타임은
피들의 경우 처음에 15초에서 다찍으면 11초
아리는 12초..
뭐
거의 비슷하다고 생각이 되요.
물론 타겟팅 vs 논타겟팅의 쟁점이 있을 수 있겠지만
사거리가 넘사벽이니 샘샘으로 치도록해요.
그럼 차이가 뭐가 있을까요.
아리의 매혹에는 증뎀+자체 데미지가 있어요.
그런데
피들은 없어요.
이게 문제인 거에요.
원래는
공포 3초란 엄청난 스펙으로
데미지 없음을 카바쳤는데
이제는 그 공포를 다른 스킬들과 평이한 수준으로 너프시켰단 거죠.
이건 무슨 말이냐 하면
원래는 피들이 q를 꼽은 뒤
3초간은 빨대를 빨 수 있던 시간도 1/3 가량 날라간다는 것이구요.
갱 성공률도 많이 낮아진다는 것이에요.
아마 수많은 피들 유저들은
"아 피들 안해야겠다..."
라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랍니다.
그래서 개편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ex
1.공포에 데미지를 추가한다.
2.공포에 걸린 대상에게 증뎀을 준다.
3.w나 r을 체널링이 아닌 일정 오브젝트가 시전하게 한다.
4.e의 쿨타임을 미친듯이 줄여 아예 새로운 케릭으로 활용가능하게 한다.
등등이 있다고 생각해요.
글이 쓸데없이 길었죠?
ㅎㅎ
애정을 가지고 했던 케릭이 너프를 당하니
그냥 징징대고 싶었답니다.
다들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