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41112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ㅇㅇΩ
추천 : 30/15
조회수 : 2938회
댓글수 : 19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1/11/27 20:17:34
원본글 작성시간 : 2011/11/27 17:00:52
자기와 의견이 다르다고 무조건 좌빨, 좌좀, 수꼴, 알바가 아니에요
오유인들 예전엔 안 그랬잖아요.
근데 요즘엔 이견이 생기면 들어보려고 하지도 않고 물타기 한다, 알바다...
여러분이 여러분만의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다른 사람들도 그 사람만의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마음에 안 드는 게 있으면 비난이 아니라 비판하고 토론을 해서 이견을 조정해 가야지,
무조건 반대 누르고 아이피 신고하는 게 다가 아니에요.
또, 뭔가를 주장하려고 할 때는 마땅한 근거를 제시해야지 카더라 하는 식으로 전달하면 선동밖에 안 돼요.
오유 분들이 그렇게 싫어하시는 일베 분들이 하는 거랑 똑같은 짓밖에 안 된다구요.
일베에서 온 걸로 추정되는 분들도 분명 뭔가를 말하고 싶어서 오셨을 텐데
인신공격, 지역감정 조장으로 해결되는 건 아무것도 없어요.
저도 몇몇 분들처럼 경찰서장을 폭행한 게 정당한 거라는 사람이나 김선동 의원이 최루탄을 던진 게 영웅적인 행동이었다고 말하는 사람들 보면 이건 아닌데, 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걸 홍어, 좌좀 등의 단어를 사용해서 욕하는 분들 보면 더 어이가 없어요.
결국 그런 태도는 분쟁의 요소밖에 더 되나요?
그리고 말도 안 되는 논리로 이분법적 사고 하는 데 도가 튼 분들께 한말씀 드릴게요.
저는 솔직히 말하자면 FTA 찬성입니다.
하지만 협상이 되지 않은, ISD 등 독소조항이 다소 포함된 FTA는 반대예요. 그래서 집회도 몇 번 갔다왔구요.
여러분이 보시기에 저는 어떤가요? 수꼴인가요, 좌빨인가요?
중도라는 것도 있는 거고 사람 성향이라는 게 완벽히 한결같을 수는 없어요. 실수도 할 수 있는 거구요.
너무 횡설수설한 것 같네요.
아무튼 결론은 이야기를 하려면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할 줄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제가 이런 글을 쓴다고 뭐가 달라지겠습니까만은, 소수의 분들이라도 이성을 되찾으셨으면 좋겠어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