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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셀 관련 시급문의
게시물ID : freeboard_41144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엑셀
추천 : 2
조회수 : 344회
댓글수 : 6개
등록시간 : 2010/03/28 11:26:26



00:00부터 06:00 까지가 야간시간이고 나머지는 주간 시간입니다.

만약 00:00~ 09:00까지 일을 한다면 시급 관련 서식을 어떤 식으로 짜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출근시간  |  퇴근시간   
 00:00    |   09:00       << 이럴경우 자동으로 주간 수당과 야간수당이 계산되어
                             하나의 셀에 나오게 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아니면 주간수당 | 야간수당 셀을 만들어서 두 수당을 합하는 방법도
                             괜찮습니다.
       
혹시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__)

주간수당/ 야간수당은  4100/5000원입니다. 수당은 아무렇게나 해도 상관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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