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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공은 치확입니다.
게시물ID : bns_4116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덩쿨동글
추천 : 1
조회수 : 44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9/14 21:36:45
내력 확률이 전설제외 대충 5퍼 내외이고 옵션성능의 극대화를 바라려면 내력이 3미만에서 내회가 터져야 합니다
다만 내력 꽉찼을때 터질때도 있고 징하게 안터질때도 많으며 하여 옵션 성능을 제대로 발휘하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내력무기용 스킬트리는 연화지 화염지옥 불씨확산등의 다단히트 스킬들을 써서 최대한 내회 확률을 높이는 것인데
언제 내회가 터질지 모르고 내회가 터져 내력이 찼을경우 즉각적으로 딜사이클을 교체해야되기 때문에 안정적이지 못하며
항상 여러 스킬쿨을 계산하며 딜사이클을 돌려야 하기에 치확에 비해 익숙하지 않으면 많은 딜로스가 나게됩니다.
 
빙룡파가 내력5를 채워주므로 치확을 들고있으면 오히려 내회보다 내력수급이 원활하며
평한폭의 고정된 딜사이클을 안정적으로 돌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많은히트수를 가진 기공의 특성상 치확옵션은 전투중에 끊기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고정적으로 60~70퍼센트로 두배이상의 데미지를
구겨넣을수 있습니다.
 
갈마이상 내회옵 무기들이 투옵으로 교체된것도 내회가 인기없는 권검기 등으로 인해 무기제작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지않았기 때문이며
내회무기가 좀더 인기가 있으려면 발동확률이 전설급으로 높아져야 하는 조건이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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