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아이언맨
토르짱
맨오브스틸
단체샷
가오갤도 있군요 명랑 대란이 있었지만 다행히 전 개봉 3일째날 잘 보고 왔습니다.
큰 부스 몇가지가 있고, 다시 작은 여러개의 부스가 참여한 식으로 게임쇼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코스프레어들이 많이 참여할줄 알았으나 코스분들이 많이 안오셔서 좀 아쉽군요. 나루토 코스하신 여성분 사진 못찍은것이 아쉽군요.
여러 피규어 들도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잘 모르는 캐릭인줄 알았으나 레이 고양이 버전 같네요
90년대 로보캅
사일런트 힐이죠 ^^
덤보. 요츠바라에 나왔는데 인기 짱이죠
터미네이터 2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
호이호이상. 정말 게임은 뭣같이 재미없었던 (ㅜ,ㅜ)
이런 캐릭터 쇼하면 건담이 빠질수 없겠죠 이어서 건담
건담사진은 대부분 민봉기의 건프라월드 에서 찍었는데 이분은 제가 루리웹하던 시절부터 15년 가까이 활동해오신분인데 어느새 이렇게까지 규모가 확장되셨군요 부럽습니다. 아마 치과의사면서 취미로 건담제작 하셨던걸로 아는데 맞나요? 헷갈리는 건지도 모르겠네요 ㄷㄷ
이어서 다른 피규어들..큐브릭이었던가요? 종류가 참 많으면서도 가격이 참 ㅎㄷㄷ했습니다.
리라라고 인형인데 크기는 한 25센티정도? 하나가격은 20만원선인데 3개정도만 사도 참 예쁘겠더라구요
기타
이런 가면을 쓰고 사진도 찍을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자동차 프라모델과 대형트럭 프라모델 대회가 있었는데 이분야는 제 취향이 아니어서 안찍었습니다 ㅎㅎ
드론이라고 하늘에 카메라 달아서 날려보내는 헬기 시연회 있었구요 기타 IT제품 신상품 및 판매용 레고 심슨등 많았습니다.
입장료 내고 4시간가까이 보았습니다. 안에 커피숍 하나 있구요 화장실(깔끔) 과 자판기도 있으니 편히 보시다 오면 될것 같아요.
의자는 없지만 커피숍 내부에는 있구요 자리 항상 꽉 차있으니 너무 다리아프신분들은 외곽쪽 펠트에 그냥 앉는수밖에 (주륵..)
내일까지 하니 프라 및 피규어 좋아하시는 분은 꼭 가보시길 바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