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아까 글을 올렸는데...답변 달아주신 분에 말씀을 토대로 여러가지 찾아봤지만........아직 해결책을 못찾아서
재질문드립니다..죄송합니다..
제가 구현하고 싶은 것은 glsl 혹은 texture를 이용하여 toon shading 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vertex shader 혹은 fragment shader 를 사용하기위해서 필요한
varying이 선언이 안됩니다...........ㅠㅠㅠ
일단 제가 세팅한 방법을 말씀드리면
헤더파일에서
#include "GL\glew.h"
#include "GL\glut.h"
을 선언하고 ..
링커에서 opengl32.lib;glew32.lib 를 추가 라이브러리로 입력했습니다..
그런데 varying이 선언이 안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게 선언되야 노말을 구할텐데.....뭐가 잘못된 걸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