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스압]오유인 남자 한 명에게.... "네가 차인 이유.."
게시물ID : gomin_41355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솔직히..
추천 : 8
조회수 : 22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2/09/25 21:18:13

 

제발.. 만나는 여자마다 널 관리한다느니 하지 말고.. 잘 좀 생각해 봐......

 

일단 내가 본 너의 모습은..

정말 착하고, 효도하고, 바른 생활하고.. 공부 열심히 하려고 노력하고, 진짜 실천하고. 좋지. 개념남이지.

친구나 지인으로서는 조금 답답하기까지 할 정도로 "바른 남자".

난 그래서 "와, 얘는 보기드문 사람이구나!" 하고 놀라기도 했고, 좋은 이미지로 남았어.

 

나중에 알고 보니, 내 주위에 너를 만나본 여자가 몇 명 있더라구. 세상 참 좁지?

근데 그 여자들은 다 고개를 젓더라구. 착한 남자는 싫다? 이런 말 하는 여자들 아무도 없었어. 착한 너의 모습에 호감을 느낀 거니까.

다만, 너의 문제는 말야..........

 

만나서 처음부터 끝까지, 아니 만남 후 연락하는 내내.. 돈 이야기만 한다는 거야.

나와 그녀들의 생각은 다 같아. 있는 사람이 내고, 내고 싶은 사람이 내고, 그런거지 뭐. 다만, 일방적인 계산은 좀 별로거든.

요즘 여자들, 더치더치 하는 남자 디게 싫어해. 이유가 뭔줄 알아?

더치하는 건 아무것도 아니고 바람직한 건데, 굳이 계속해서 언급하면 뭔가.. 능력 없어 보여.

이런 말 하면 또 반대 먹겠지. 하지만 솔직한 나의 생각이야. 대부분 여자들도 그렇더군..

여자도 좋으면 어련히 내. 여자도 얻어먹기만 하는 거 굉장히 부담스럽고. 내가 능력 있는데 왜 얻어먹고 다녀?

밥 주고 커피 주고 그렇게 계산해주니까 데이트하는 건 '보도'랑 뭐가 다르니?

 

음, 그래. 네가 말한 요점은 더치가 아니라, "더치하는 당신의 모습이 참 보기 좋아요. 당신같은 여자 처음 봐요. 개념녀." 였지.

그래.. 요즘 소개팅 나가서 당연하게 후식 계산하면 남자들이 천사라고 생각하더라.. (이것도 웃긴 일이지만.)

근데, 계속해서 그런 말로 칭찬하면 어떻게 될까?

'어? 이남자 왜 자꾸 그 얘기하지? 하루 종일 그 얘기 뿐이네. 그렇게 감명 받을 일인가?' 하다가..

'왜 이래.. 부담스럽게.. 왜 자꾸 돈 얘기만 해? ' 하다가...

결국 여자에게 돈 쓰는 모습에 개념있다고 하고, 돈 얘기만 하고, 모든게 돈돈돈인 남자가 되는 거야.

다시 말하면, 쪼잔&찌질이로 전락하는 거야. ㅠ.ㅠ 그래서 여자들은 몇 번 더 만난 뒤에도 계속 그러니까 연락을 안 하게 되는 거고.

 

그러니까, 부디 앞으로 여자들 만날 땐, 그냥 "고맙습니다." 정도로 하고, 더이상 돈 얘기로 며칠을 톡 하지마......ㅜ.ㅜ

진심으로 걱정돼.... 너도 걱정되지만, 네가 "걔가 나 어장관리했다." 라고 말하고 다닐 때 그 대상이 될 내 지인들이 걱정된다.

다들 어떤 남자에게는 진심으로 사랑받고 있고, 또 그럴 가치가 있는 여자들이야.

 

너도 너랑 맞는 여자 꼭 만나길 바랄게.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