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靑 "'귀태'발언, 자유민주주에 대한 정면도전"
게시물ID : sisa_4137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체이탈가카
추천 : 7
조회수 : 462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13/07/12 11:31:21
http://m.media.daum.net/m/media/politics/newsview/20130712085108938?RIGHT_COMMENT_TOT=R2

[머니투데이 김익태기자][이정현 홍보수석 "민주당, 국민과 대통령께 정중히 사과하라"]

청와대는 12일 민주당 홍익표 원내대변인이 박근혜 대통령을 일본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에 견줘가며 '태어나지 말았어야 할 사람의 후손'이라고 표현한데 대해 "민주당의 대변인이 이렇게 한 발언이 민주당의 당론인지 묻는다. 야당은 분명하게 입장을 밝혀야 하며 국민과 대통령께 정중하게 사과해야 한다"고 연이틀 강력 비판했다.

이정현 청와대 홍보수석은 이날 브리핑을 갖고 "홍익표 의원이 도대체 어느 나라 의원인지 묻고 싶고, 이것은 국민이 선택한 대통령의 정통성을 부정하는 것이고 자유민주주의에 정면 도전하는 것으로 받아들인다"며 이렇게 밝혔다.

(중략)

이 수석은 "민주당이 대변인을 통해서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이렇게 인정하지 않는다면 민주당은 국민들을 어떻게 부를 것인가, 국민을 어떻게 보고 있는 것인가"라며 "계속 이렇게 대선 불복종을 하고 국민들에게 이렇게 저항하고 국민들의 선택을 부정하고 부인하면서 어떻게 상생의 정치를 말할 수 있는 것이냐"고 비판했다.

이어 "'송부백렬'(소나무가 무성하니 잣나무가 기뻐한다)이란 말이 있다. 여야가 서로 존중하고 국민이 뽑은 대통령을 격려하면서 정부와 야당이 정부와 국회가 선의의 경쟁을 펼쳐서 함께 발전해야 한다는 의미로 배려와 존중 속에서 선의의 경쟁을 하자"며 "그것이 바람직한 정부와 국회 정부와 야당의 관계고 국민이 바라는 정치라고 확신한다. 야당이 그렇게 임해주셨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 밖에 "민주당이 공당이고 오랜 정통을 갖고 있고 위대한 선배들이 이룩한 정당의 체면이 있고 자존심이 있고 수준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민주당의 조치를 지켜보겠다"고 덧붙였다.





ㅈㄹ 염병들을 하네ㅋㅋㅋ

지들은 노무현/김대중 대통령으로 인정도 안하면서

국정원 선거 개입으로 뽑힌 대통령을 난 인정 못하겠는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