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최근의 지름 (feat. 뷰게야 아프지마ㅠㅠ)
게시물ID : beauty_4140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바르조미워
추천 : 3
조회수 : 570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1/12 15:07:56
요즘 뷰게에 어지러운 일들이 많네요. 저도 빠른 화제전환과 병먹금을 위해서 최근의 지름 인증과 웻브러시 간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IMG_20160112_143443.jpg
텅장으로가는지름길.jpg

맨 왼쪽 시드물 내츄럴 썬크림 빼고는 전부 올리브젊음에서 지른 것들입니다. 
내츄럴 썬크림 아직 안 써봤는데 좋나요? (자기가 사놓고 이런 멍청한 질문을..;;;;)

- 해리치 스칼프 샴푸: 할인하길래 샀는데 한 번밖에 안 써봐서 잘 모르겠어요. 멘톨이 들어서 일단 시원합니다. 근데 지금 날씨도 춥고 우리집 화장실도 추워서 좀.. 추웠어요 ㅠㅠ 하여간 시원해요. 할인가격 200미리 9700원.

- 사선형 다이아몬드 퍼프: 걍 샀어요. 안 써봐서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 1500원.

- 알바 보타니카 베리 에몰리언트 오리지널 바디로션: 이것도 할인해서 340미리 8700원에 샀는데요. 냄새가 진짜 이상합니다. 라벤더향이라는데 쇠 냄새 비슷한 시큼시크무레한 냄새가 나요. 

보습력은 좋아요. 근데 발림성도 좀 이상해서... 처음에 바르면 뭉쳐요. 문질러서 펴면 더 뭉쳐요. 아니 이눔 로션은 냄새도 이상한데다 뭉치기까지!! 하고 분노하고 있으면 갑자기 뿅 사라집니다. 읭??? 

뿅 사라진 뒤에도 몸에서 계속 그 시큼시크무레한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하여간 보습력은 괜찮아요.. 할인가격이니까 그냥 참고 쓰는데... 사실 분들은 무향으로 사세요 ㅠㅠ 
참고로 저 알바 보타니카 저 회사 다른 제품도 써봤는데 향이 다 이상해요.. ㅠㅠ (알면서 나는 왜 테스터도 안 써 보고 무작정 샀던가 ㅠㅠㅠ)

- 식물나라 프로폴리스 토너: 건성김미연의 인생템. 260미리 만오백원에 지금 1+1 행사중입니다. 프폴토너 사랑해 꺄하하핳 건성피부 여러분 사새오.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웻브러시입니다.

IMG_20160112_143627.jpg
쨔잔_이고싶었으나왠지초점이나갔다.jpg

젊은올리브에서 만오천원에 샀는데 소셜 같은 데서 검색하시면 거의 반값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이거 트위터에서 "머리빗을 때 엉켜서 빠지는 사람 하여간 무조건 사"라는 영업글을 보고 마음먹고 사 봤는데.

진짜 좋네요. 빗을 때 확실히 덜 아프고 덜 빠져요. 그리고 머리결이 좋아집니다.

단점은... 값이 싼 제품은 아니라는 거, 그리고 빗살이 쇠로 돼 있어서 정전기가 좀 납니다. 

그치만 사새오. 머리 빗을 때마다 엉켜서 손가락으로 매듭 하나씩 풀다가 안 그래도 없는 숱이 더 왕창 빠지고 그랬는데 이젠 정상적인 빗질의 세계로!

머리 엉키는 분 머리 긴 분 숱 많은 분 숱 적은 분 모두모두 사새오. 

+ 국내에서 "아이캔디"라는 회사가 개발한 머리 엉키지 않는 빗도 그렇게 좋다는데 이건 출시된 지 얼마 안 돼서 젊은올리브 명동점에만 있다고 합니다. 전 사실 이 아이캔디를 사고 싶었는데 저희 동네에 없어서 그냥 웻브러시 샀어요. 근데 좋아요. 웻브러시든 아이캔디든 모두모두 사세요. 비단 머릿결이 됩시다.

뷰게에 더 이상 혼란스러운 일들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할인대란 쿠폰대란 영업대란만으로도 우리는 이미 언제나 끊임없이 대란에 휩싸이고 있잖아요.. 즐거운 대란이 가득한 뷰게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뷰멘.
출처 길건너에서 언제나 나를 유혹하는 우리동네 젊은올리브
시드물 첫구매 (샘플 마니 주셔서 감사한데 왜때무네 지성용을...ㅠ)
텅장! 꺄홓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