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MC무현의 'Unji~'는 좋은 노래".. 변희재, '노무현 저주 랩' 극찬 눈살
게시물ID : sisa_41684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체이탈가카
추천 : 10
조회수 : 2930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3/07/22 08:13:32
http://m.media.daum.net/m/media/society/newsview/20130721173505856?RIGHT_COMMENT_TOT=R2

변 대표는 "MC무현(의 노래) 중, 'Love the way you unji' 이게 최고"라거나 "MC무현의 'Unji and Let Me Go'입니다. 좋은 노래 많네요. 하여간 김정일 충성 음성파일만 공개되면 정계보다도 음악계에 초강력 핵폭탄이 터질 겁니다"라는 글을 올리고, 해당 음악파일을 들을 수 있는 인터넷 주소를 첨부했다.

변 대표가 소개한 음악 파일들은 진보 혐오 커뮤니티인 일베저장소(일베)의 한 회원이 직접 노 전 대통령의 음성을 랩 형식으로 따고 외국의 유명 힙합 음악에 덧씌워 만든 뒤 최근 일베에 공개한 것들이다. 음악파일에는 노 전 대통령이 직접 불렀다는 식으로 'MC무현'이라고 적혀 있다.

해당 음악파일의 가사를 보면 '나는 시계 갖고 운지' '옛날에 저지른 일 납두지'라거나 '1조4000억 짜리 시계차고 부엉이바위 쪽으로 가자', '니가 말 한마디 하면은 운지 일찍 하는 제도로 내가 주도하는 질서, 거역할 수 없어, 이것은 유서' 등의 노 전 대통령에 대한 혐오와 저주의 단어와 표현들로 점철돼 있다. 운지란 노 전 대통령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을 비하하는 단어다.

변 대표는 남북정상회담 대화록 삭제 논란과 관련한 의견을 제시하면서 '노무현 저주 랩'이 큰 호응을 얻게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는 "노무현패들이 김정일 충성록 불법 폐기 관련 특검수사가 불가피할 것"이라며 "국정원이 보관하고 있는 충성록 음성파일도 공개될 것이다. MC노무현 10집이 나올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적었다.

변 대표는 이어 "(MC무현의) 좋은 노래 많다"며 "하여간 김정일 충성 음성파일만 공개되면, 정계보다도 음악계에 초강력 핵폭탄이 터질 것"이라고 비아냥댔다.





완전히 맛탱이가 갔구만
미친 새끼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