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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맨더 2각 개편안 생각해봄
게시물ID : dungeon_418141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오딘의처녀
추천 : 0
조회수 : 424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10/22 09:32:51
1. 데인저 클로즈

데미지 퍼뎀화(발당 3000% 이상 ~)

퍼뎀이든 고뎀이든 좀 도움이 되는 뎀지계수 산정이 필요함

그리고 뭣보다 폭격이 몹을 넘어뜨리지 않도록 패치돼야함

사이즈믹과 정반대로 얜 퍼섭에선 멀쩡하다가 본섭에서 쓰레기로 변신해서 들어옴


2. 반응류탄

사실 얘도 다른 2각에 비하면 많이 모자라긴 한데...

그나마 지금 쓰고있는 것중엔 좀 나음

그저 넴드나 챔피언 우선으로 부착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뿐


3. 전장의 영웅

호구각패 원탑을 다투는 중이므로 많은 상향이 필요함

우선 앞뎀 상승 계수 조정 필요
(퍼섭처럼 최대 600정도거나 더 높게)

혹은 스택을 쌓는 법을 수정해야 됨

넴드나 챔피언을 잡을 때같은 복불복에 상위던전 갈수록 망하는 방식 말고

예를 들자면 스킬 시전시? 등으로

스핏은 다른 캐릭터와 달리 전부 장전식이라서 스킬 시전으로 스택 바꿔도 스택쌓기 오래 걸릴듯...

이 둘 중 하나라도 해주길 바랄 뿐


4. 슈퍼 노답

슈퍼 노답 원래 이름이 뭔지 까먹을 지경

그냥 컨셉이 망했다고 생각함

홀딩컨셉이면 육만퍼가 아니라 육천퍼 육백퍼라도 좋으니 우보나 이기처럼 확실한 홀딩을 보장해주고

딜링컨셉이면 어줍잖은 경직 다 삭제해도 좋으니 계수를 올려줘야 함

아 근데 전장의 영웅을 제대로 패치해주면 솔직히 노답이라 불릴 것까진 없음


스핏의 제일 큰 단점이 자버프가 없어서 퍼뎀이나 스펙에 비해 한심한 데미지가 나온다는 건데

이걸 해소해준다고 나온 데인저나 특히 전장의 영웅이 참... 구제불능이라서

다른 계수상으론 멀쩡한 액티브까지 덩달아 망하게 만들고 있음

1각이 준수해서 지금까지 버티고 있는거지 실상 보면 

다른 남거너들하곤 이제 비교도 안되게 혼자 떨어진 수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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