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코리아는 12일 배틀넷 공지를 통해 오는 13일 오전 5시부터 7시까지 배틀넷 점검 및 1.0.2c 패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패치를 통해 로그인 서버가 혼잡할 경우 '계정 인증 중' 상태에서 대기하게 되며 에러 메세지(Error 37)는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업적 획득 점수가 오르지 않는 것이 수정되고, 아이템 코드에 의해 링크 오류 등이 수정될 예정이다.
배틀넷 서비스 및 게임의 패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디아블로3 배틀넷 홈페이지(http://kr.battle.net/d3/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야호..에러발생안한데.. 자..그리고 에러도 안내고 무한 대기... 좋구나..
참고로 난 엊그제 때려쳤다... 맵이 넓은것도 아니고.. 스토리가 뭔가 장중한것도 아니고.. 어디서 마녀가 나와서.. 딱 하니 지딸을 디아블로로 만들고.. 지 딸영혼은 난 디아블로가 좋아 나와서 이러고 있고.. 이게 뭐냐...? 마녀는 어디로 도망가서 죽었는지 살았는지도 모르고.. 천사는 다 병신들이라. 인간이 구해주고있고.. ㅋㅋㅋㅋ 이게 뭐야...?? 이제 렙 40찍었는데.. 골드는 10만원밖에 없고.. 접속한번 하려면.. 맨날 에러나 나고... 밤에 가서 겜하려면 맨날 서버점검중이고.. 블리자드 이런개같은 회사를 내가 이제껏 좋아햇다니.... ㅆㅂ 옛날 진짜 블리자드 개발자가 만든 와우나 해야지.. 쓸만한 개발자 다 자르고.. 어디서 초급개발자나 데려와서 테스트도 안하고 겜 팔아먹는 그지같은 회사..
아..진짜 때려쳤으니까.. 하지말아라.. 이런소린 하지말라고.. 어째 수준이 하향평준화 되는거같어.. 이제 돈슨처럼 아이템 팔아먹고 그럴것 같기도 하고..돈맛좀 보니 ..짭짭한거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