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윤창중.'경범죄’ ‘중범죄’ 확정 안돼
게시물ID : sisa_41961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릴케
추천 : 0
조회수 : 412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3/07/29 09:15:41
윤창중 전 청와대 대변인의 ‘성추행’ 의혹 사건을 수사 중인 미국 메트로폴리탄 워싱턴DC경찰청(MPDC)이 이르면 이번주 윤 전 대변인에 대한 체포영장을 법원으로부터 발부받아 신병확보에 나서기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29일 <세계일보>는 MPDC수사팀은 연방검찰청에 넘긴 체포영장 부속서류에 담당검사가 ‘기소 동의’ 서명을 하는 즉시 연방법원으로 가 체포영장을 발부받을 예정이라고 MPDC 고위 관계자가 26일(현지시간)밝혔다고 보도했다. 

이 관계자는 그러나 “MPDC와 연방검찰청 측이 아직 윤 전 대변인에 대한 최종적인 혐의를 결정하지 않았다”면서 “두 기관이 ‘경범죄’나 ‘중범죄’ 중 어느 쪽으로 결론을 내릴지 계속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MPDC수사팀은 체포 영장이 나오면 윤 전 대변이 신병확보를 위해 그에게 소환에 응하라고 요구할 것”이라며 “수사팀은 윤 전 대변인 신병을 확보하며 24시간 내에 혐의자 진술 등 필요한 수사를 마무리한 뒤 사건을 연방검찰청에 넘길 것”이라고 밝혔다.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4068
경범죄 확정이란 보도가 있었는데 아직 확정된 게 아닌가 봅니다.경범죄 적용이 안되길 바래어 봅니다.죗값은 치러야죠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