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냥 존나 빡쳐서 몇마디한다 아까 게시글에 어떤 마음아파하는 미혼모가 아이를 입양시켰다는 글을 봤다 몇몇무뇌들의 댓글들이 참 가관이던데? 그 엄마가 아이 입양시켰다고 자랑하려고 글을 싸질렀냐 아니면 아이 입양시킨거 오유에다가 인증하려고 글을 싸질렀겠냐? 따듯한 오유와서 위로받고 싶어서 부모마음에는 아이가 정말 더 좋은 환경으로 가서 행복하고 더 좋은 옷입고 더 좋은 음식먹고 정말 행복해지길 바라면서 니들한테 조그만한 기도 부탁한거아냐 그러면서...와아 시발 존나 찢어지는 마음으로 보낸걸 니들이 아냐? 너희들 그런 입장 되어보지 못해서 왜 그런 선택을 했냐고 너희들 판단으로 그 사람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대해서 먼저 뭐라하고 위로 한마디도 못해주냐? 너희들이 심판이 되어서 이런 행동은 잘못됐다 넌 바보다 꺼져라 이렇게 하면 존나 멋있을줄 알았어?
존나 가식덩어리들 오유인끼리 서로 만난일 없고 다 모르는 사람이라 어차피 내가 이런말 해봤자 뭐 알게뭐야 뭐 되겠어? 이런식으로 나오는 무뇌들 진짜 역겨워 베스트 거지들 무언가 하나가 이슈가 되면 그거 어디서든 퍼오고 추천받으려고 베스트가보려는 놈들 솔직히 몇몇빼고는 니들이 진지하게 사회에 관심있어서 그런 글 올린거아니잖아 관심받고 추천받고 싶어서 하는 행동이었지
오유문제점 알려줄까? 어느 게시글과 댓글이 그럴만한 추천을 받으면 그 주위 사람들은 그게 좋은 줄 알고 다같이 추천한다 그리고 진짜 좋은 줄 알고 그에 관련된 글을 쓰면서 "키키 나 존나 오유에서 인정받을만한 글 올려서 추천받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하겠지? 그러고서 반대먹으면 "아 젠장 뭐야 다른글 올려서 추천받아야지" 하거나 "뭐지 이런글 올리면 될 줄 알았는데 아 오유병신" 순수한 목적으로 글을 올리고 추천받는 분들에게 욕날리는 것도 다 니들 배아파서 그랬던거아냐? 그렇게 관심받고 싶어?
후우 아 이런 글 반대먹겠지 무뇌오유들이 먼저 많이 봐버리면 뭐 반대푹풍일거고 하지만 난 내 글이 존나 추천받아서 몇몇 엿같은 오유넘들이 보고 조금이나마 따듯하고 진실된 오유인이 되었으면 좋겠다
어떤 분의 마음아프고 고민글에 위로한마디 못해주시는 몇몇오유인님들에게 이런 이런글을 싸질렀습니다. 혼자 빡쳐서 흥분했더니 그 동안 제가 생각을 해왔던 가식적인 몇몇오유인님들에 대해서도 써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