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아주 희귀한 버그 때문에 하스스톤에서 투기장과 상점에 들어갈 수 없는 유저입니다. 아이패드에서 문제가 처음발생하였고, 컴퓨터에서도 동일 증상입니다.
약 두달전에 한국과 미국 블리자드 고객지원에 연락하였으나 현재까지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고객지원에서 개발자한테 보고되었으나 여태까지 문제가 전혀 해결되지 않고 있습니다. 개발자가 사실은 한번 시도는 해보았으나 문제를 못 고쳤습니다.
이후에도 계속 고객지원에 연락하였으나 거기에서는 언제 고쳐지는지 가르쳐 주지도 않고 환불도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제가 블리자드 책임을 하나씩 짚어나가니까 심지어 무례하게 마음대로 라이브 채팅을 끊어버리는 경우도 두번씩이나 있었습니다. 라이브 채팅뿐만이 아닙니다. 고객지원의 매니저와도 이메일하였으나 답변 씹고 무시 중이고, 고객지원 다른 직원들과도 이메일하였으나 역시 답변은 오지 않습니다.
심지어 절박한 마음에 블리자드 개발자 트위터에도 말해봤으나 또 무시 되었고, 공식 포럼, 레딧에도 글 써도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제 제가 할 수 있는 건 오유에 제 문제를 쓰는 일 밖에 없더군요...
저는 하스스톤에 몇십만원을 사용한 하스스톤을 정말 사랑하는 유저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매너없는 블리자드 고객지원과 제 문제를 해결할 의욕이 안보이는 개발자들을 보고 엄청나게 후회중입니다.
만약 제 글이 베오베에 올라간다면 적은 확률이지만 제 문제를 도와줄 블리자드 개발자나 관련자가 나타나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ㅠㅠ 저도 투기장 하고 싶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클량에서 예전에 쓴 게 있습니다.
1편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hearth&wr_id=13324 2편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hearth&wr_id=13552 3편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hearth&wr_id=13892 4편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hearth&wr_id=14078 제 문제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