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박 대통령과 담판 없이 천막 걷지 않겠다"
게시물ID : sisa_42169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릴케
추천 : 0
조회수 : 326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3/08/03 16:22:32
천막을 들고 서울광장으로 나선 민주당이 박근혜 대통령의 결단을 촉구하며 단독회담을 제안했다. 

김한길 민주당 대표는 '장외투쟁' 사흘째인 3일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지금 새누리당 지도부에게 정국을 풀 열쇠가 있다고 보지 않는다"면서 "엄중한 상황에 처한 정국을 풀기 위해선 대통령과 머리를 맞대고 적극적으로 상황 타개를 위한 해법을 찾아야 한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또 "국정조사는 국정원 대선개입 사건을 둘러싼 진실의 일부를 밝히는 과정이라고 본다"면서 국정조사 정상화 합의가 이뤄지더라도 대통령과의 담판이 이뤄지기 전까지 천막을 걷지 않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중략
김 대표는 청문회 증인채택 문제 등으로 파행을 거듭한 국정조사와 관련해 "국정조사를 통해 잇단 국기문란 사건의 진상이 모두 드러나리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국조가 정상화된다 해도 그 가운데 일부 진실이 국민 앞에 보여지리라고 기대하는 것 정도였는데, 지금은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이뤄지지 않고 있는 것"이라고 개탄했다.

김 대표는 "여름휴가를 핑계로 국정조사를 가로막는 과정에서 내가 받은 인상은 '이 사람들은 지금 우리를 보며 낄낄대고 있구나'하는 것"이라며 분노를 나타내면서 "나를 (장외로) 밀어낸 것이 있다면 새누리당과 청와대였다. 반드시 후회하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1892575

확신은 못하겠지만 국정조사가  끝이 아니라 결과적으로 이 문제를 가카가 책임 져야 한다는 걸로 보이네요
그럼 결론은 한가지네요 바로 '하야'
기사전문 보시길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