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생각해본게 기본적으로 설정되어있는 유심 보호서비스를 해제하고싶은데요. 대리점측에서는 3개월 이내로 해지가 불가능하다고하는데 우겨서 풀방법이없는지요. 만약 가능하다면 유심보호 서비스 해제시키고 핸드폰에 페이크 문자를 보냅니다. 해당기기는 고객명의가 해제되어 SK타유심이 사용가능합니다. 그럼 자기 유심이나 친구 유심으로 사용을해볼꺼고. SK 쪽DB 에있는 기기고유넘버로 역추적해서 사용한 핸드폰 번호를 알수있지 않을까싶은데요.
1. 3개월 이내에 유심보호서비스 해제 가능여부(대리점내에서는 불가능) 2. 기기고유번호로 핸드폰번호 추적가능여부(대리점내에서는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