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매주 목요일 대전촛불, "역시 박은 부정입학생 맞다!"
게시물ID : sisa_4235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시사뷰타임즈
추천 : 1
조회수 : 342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3/08/09 00:04:35
 
 
<시사뷰>대표가 7.17 서울 청소년촛불집회에서 학생들이 '박근헤는 청와대 부정입학자"라고 하면서 분노하더라는 말을 하며
공감하느냐고 물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옳소'를 외치며 학생들이 참 말을 잘했다고 했고 ,그 이후로 사회자도 부정입학자라는
표현을 인용했으며 서울 촛불집회에서 나온 말인 '누가봐도 부정선거'라는 말로 같이 구호를 외쳤다.
 
대전역 촛불집회는 앉아있는 사람도 있었지만 사진에 안보이긴 하지만 주위에 서있는 사람도 많다.
 
영상을 보여주는데 판으로 된 헝겊이 판판하지가 못해 해상도가 약간 낮았다.
 
 
인천에서 일부러 대전까지 달려온 밴드 '블랙 스완(Black Swan 검은 백조)의 아침이슬 롹버전 연주
대전 목요일 집회 때 마다 고생하는 사회자
촛불 두 개를 든 여인
공연이 끝나고 뒤에 보이는 장비차량으로 돌아갔었는데 '한번더'열창에 다시 나와 아침이슬을 함께 부르고 있다.
 
8일 7시에 시작한 대전 촛불 집회에 차량이 밀리는 관계로 8시 약간 넘어 도착했는데 해가 짧아서인지 벌써 어두웠다.
 
대전역 앞에 모인 시민들은, 전국적으로 촛불시위가 일어나고 있으며 서울에서 특히 몇 만명이 주말마다 모이며 이번 주말엔 10만명을 목표로 한다는 것에 많이 고무되어있었다.
 
대전 집중촛불은 대전에 있는 시민들이 자체로 여는 것인데 이번 주 토요일인 10일에는 도청 앞에서 새누리 당사 앞까지 5시 부터 거리 행진을 벌일 예정이며 다음 주 목요일 똑같이 7시에 대전역 앞에서 진행된다.
 
전국적으로 같은 구호를 소수 언론에서 보도되는 바를 보고 같이 인용해서 쓰고 같은 공감대를 이루고 있다는 사실을 느끼는 훈훈한 순간이었다.
 
http://thesisaviewtimes.com/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