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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의 문제는 이거지.
게시물ID : bns_425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고기는옳다
추천 : 1
조회수 : 417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10/24 04:42:56
1.0 때는 몹 패턴이랑 급작스러운 상황에 (갑자기 파원이 죽는다던가 파티가 헬이 된다던가) 버티면서 인던 공략을 성공시키는 사람이 짱짱맨이었는데
지금은 그냥 돈 부어서 삐까뻔쩍한 템으로 무장한 사람.

그러니까 게임에 얼마나 시간을 투자해서 게임을 공부한게 중요한게 아니라
그냥 돈이 중요한거.

블소에서 잘나가기 위해서는 옛날에는 던전 앞 죽돌이(파티원들이 나를 모두다 용기둥앞에서 한번쯤은 봤따고 한다 =_=) 여야 했는데
그냥 지금은 그 시간에 돈벌어서 현질하는게 더 잘나감.


....

솔직히 옛날에는 헤딩팟 많이 돌면서 돌발상황에 익숙해져서 다재다능에게 행동했음.
퐈란에서 파티원이 전멸하면 내가 포탱호탱나잡레버 다 하면서 파티원 생존을 버텨주거나 나혼자 깨고
미궁에서 운기조식중인 파원위에서 레이저 지나간 곳에서 구조흡공 쓰고
아니면 구조흡공 쓰고 무적타임 쟀다가 끝나고 손대줘서 살려주고
스킬 쿨 안돌아오고 타임어택 조금 늘리기 위해 권사 없으면 기공이 공제도 쓰고

암튼 던전 공략하는 방법을 겁나게 헤딩하면서 공부하면서 쌔졌던거 같은데
지금은 그런거 없음. 그냥 현질후 시장구매가 답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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