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전두환 비자금 무려1조원.추적 막은 세력 있다
게시물ID : sisa_42536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릴케
추천 : 14/4
조회수 : 403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3/08/14 10:15:32
정관용> 그래서 9000억 내지 9500억. 그런데 전두환 전 대통령은 총 자기가 받은 게 그 정도라고 하는 것을 인정했습니까? 

 ◆ 최환> 그건 인정합니다. 

 ◇ 정관용> 인정을 했어요? 

 ◆ 최환> 왜냐하면 준 사람에 의해서 다 나오고 하니까. 준 사람이 그렇다면. 

 ◇ 정관용> 인정 안할 수가 없었겠죠, 사실은. 

 ◆ 최환> 인정하겠다고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http://m.nocutnews.co.kr/view.aspx?news=2584993

지난 1995년에 서울지검장으로 5.18 특별수사 본부장을 맡아서 바로 지금 화제가 되고 있는 전두환, 노태우 전직 대통령 뇌물사건 수사를 지휘했던 분, 최환 변호사십니다. 지난 1987년 박종철 고문 치사사건 당시에도 내외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사체 부검을 지시해서 진실을 밝히는 데 일조하셨던 그런 전력이 있으시죠.

---------------------------------------------------
이승만 박정희 정권에 이은
그야말로 무법천지의 시대였군요 재벌들은 돈 갔다 바치고 전두환은 그 돈으로 정치공작 하고 3s정책으로 국민을 속이며 민주투사들은 잔인하게 탄압했던 전두환 그를 물신양면으로 도운 재벌들 지금도 잘살고들 있습니다.

영화의 흔한 스토리처럼 이 나라는 왜 악당들이 처벌 받지 못하는 걸까요?

그건 바로 현재까지도 진실을 외면하고 있는 일부 개누리 지지층과 애국보수를 자처한 사이비 보수들의 막장 짓거리 때문이겠죠

기사 전문 보시기 바랍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