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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인트 버프주기 실험 01
게시물ID : dungeon_4253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모쏠의철이씨
추천 : 0
조회수 : 669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4/11/09 05:53: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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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

버프주는건

3슬힐 중복은 시간도 많이 걸리고 타임어택이나 유저입장에서 기달려야하니 비효율이라 함.
2슬힐 경우

>생명의원천,생원(딜되거나 빠른 직업)

>보호의 징표
>슬로우힐(슬로우힐 특성, 올찍)
>스트라이킹,지혜의축복(특성으로 전방위)
(쿨타임 대기)
>보징
>슬힐
>스킹,지축
(필요시 아이템 스위칭-본인은 영축+무기로 스위칭함)
>영광의축복,영축
>천상의멜로디,천멜(특성으로 전방위) (근데 멜로디까지 찍는 분들 흔치 않다. 사실 쓸모없나 생각될 정도로. 근데 이게 은근히 쩐다.)

>크로스 크래쉬(특성을 올리면 버프력 증가, 쿨될때마다 2중복유지-(본인은 스킬데미지증가)파티원의 공격력 증가)
-------------------------------------여기까지가 세인트 나오기 전이었다.(보징,스킹,지축 특성은 이번에 추가되서 편해짐)


* 디바인 플래쉬
디바인 플래쉬로 뭘 할 수 있나 보니깐, 버프 시간을 늘릴 수가 있다.
1개는 찍는게 좋겠다.(20쿨 스킬로 보징,스킹,지축,영축,천멜을 30초 더 늘릴 수 있다. 유지 가능)
예) 전체적인 버프의 총 시간은 늘릴 수 없지만 버프가 1초 남았다. +30초 가능. 31초 됨. 이런 소리임.

* 디바인 피니쉬먼트
극 버프를 준답시고 해본 결과

>디바인 피니쉬먼트
>순백의칼날,승리의창,크로스크래쉬(반복사용 디바인피니쉬먼트의 '성스러운 힘'을 쌓는다.

성스러운힘 20개(70개까지 쌓이나 스킬 지속시간이 45초라 쌓기가 힘들다.)쌓을 쯤 시작하면 거의 지속 시간과 버프주는 시간이 맞다.

>보호의 징표
>슬로우힐(슬로우힐 특성, 올찍)
>스트라이킹,지혜의축복(특성으로 전방위)

(쿨타임 대기)
>순백의칼날,승리의창,크로스크래쉬(반복사용 디바인피니쉬먼트의 '성스러운 힘'을 쌓는다.)

>보징
>슬힐
>스킹,지축
(필요시 아이템 스위칭-본인은 영축+무기로 스위칭함)
>영광의축복,영축
>천상의멜로디,천멜(특성으로 전방위) (근데 멜로디까지 찍는 분들 흔치 않다. 사실 쓸모없나 생각될 정도로. 근데 이게 은근히 쩐다.)

그리고 디바인 피니시먼트가 사라지기 전에
디바인을 쓰던 안 쓰던
스킬의 버프효과는 힘,지능,체력,정신력인데
성스러운 힘의 갯수로 쌓인 스탯은 사라진다.
하지만,
그 쌓은 스탯으로 준 버프의 영향은 없다.
한 마디로 극 버프는 디바인 피니시먼트로 스탯을 올리고 주는게 좋다고 할 수가 있다.

(팁)
* 썬더해머 : 유피테르
스킬을 발동하면
1번>땅에 처박히면서 번개를 소환
2번
3번
4번
5번>터짐(터짐에서는 스킬 다시 사용했을 때 되는 망치를 착용하는 모션이 안 먹힘.)
고로 4번 터지고 잡아줘야합니다. 4-5번 사이의 텀도 생각보다 짧을 수가 있어서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그리고 4번 터지고 잡으면 대략 쿨타임(6개 찍을 시 42.8초)이 돌아오면 다시 시전가능.

-------------------------
이번에 준 스킬들은 버프, 딜을 추가하는 것이라 생각보다 세인트가 버프만 주는게 아니라 딜도 넣을 기회를 주었네요.
홀리생츄어리도 회복과 딜도 같이 넣을 수 있고
썬더해머도 생각보다 좋고요
특히 디바인피니시먼트, 디바인플래쉬는 버프에도 획기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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