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현지시간으로 수요일 흔치 않은 장시간의 장애에 대해 고객들에게 사과했다. 애플은 장애의 원인을 내부 DNS 에러라고 발표했다. 애플은 "우리는 오늘 아침 고객들이 겪은 아이튠즈와 다른 서비스에 대한 장애에 대해 사과한다. 이 장애는 내부 DNS 에러에 의한 것이며, 최대한 빨리 복구 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의 인내에 감사드린다."라고 CNBC에게 전해왔다. 이번 현상은 아이튠즈 스토어, 아이북스 스토어, 앱스토어, 맥용앱스토어에 영향을 주며, 사용자들이 앱이나 다른 컨텐트를 사는데 지장을 줬다. 심지어 이미 구매한 앱에 대한 업데이트나 다운로드에도 영향을 미쳤다. 이 문제는 미동부시간으로 오전에 대중에 알려지기 시작했으면 애플은 장애 발생후에도 몇시간동안이나 이 문제에 대해 인지하지 못했다. 애플 관계자는 개발자들에게 이 문제가 단시간내에 복구될것이라 했지만, 그렇지 못했다. 애플의 시스템 현황판에 의하면 아이클라우드 메일과 웹계정 서비스에도 영향을 미쳤지만, 이 문제는 현재 완전히 복구된 상황이다. *
출처: http://appleinsider.com/articles/15/03/11/apple-issues-apology-as-itunes-app-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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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역 출처 http://m.clien.net/cs3/board?bo_style=view&bo_table=news&page=1&wr_id=1952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