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회전 메인매치 <팀만들기> 룰 정리]
1. 각 플레이어들은 게임시작시 점수 10점과 함께 밀폐된 공간에서 색깔공을 한명씩 뽑는다.
2. 그 중 하얀 공에는 '방해꾼' 글씨가 써져있으며, 플레이어 중 한 명이 뽑는순간 0점이 됨과 동시에 그 공은 제거된다.
3. 같은 공을 뽑은 플레이어끼리 팀이 되며, 총 2팀이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4. 같은 팀이라 생각되는 플레이어들과 함께 판별대에서 팀인지를 판별한다.
└ 4-1. 같은 팀끼리 모였으나 같은 팀 플레이어 수가 모자란 경우 점수 변동이 없고, 연두빛을 띤다.
└ 4-2. 다른 팀이 섞여있는 경우 판별대에 오른 플레이어들은 모두 1점 감점되며, 빨간빛을 띤다.
└ 4-3. 방해꾼이 끼어있을경우, 판별대에 오른 플레이어들은 모두 2점 감점되며, 방해꾼은 같이 오른 플레이어당 1점씩 획득하고, 빨간빛을 띤다.
└ 4-4. 같은 팀이 모두 모인 경우 파란빛을 띠고, 라운드에 관계없이 게임이 종료되며, 공동 우승자가 된다.
5. 총 5라운드로 진행되며, 매 라운드마다 모든 플레이어를 통틀어 0~3회 판별이 가능하고, 점수는 익명으로 매 2라운드가 끝나고 공개한다.
└ 5-1. 5라운드가 끝나고도 팀이 만들어지지 않으면 방해꾼의 우승, 점수가 가장 적은 플레이어가 탈락후보가 된다.
└ 5-2. 5라운드가 끝나기 전에 팀이 만들어진 경우 완성된 팀 멤버들끼리 공동 우승,
팀 완성이 되지않은 멤버들 중 점수가 가장 적은 플레이어가 방해꾼과 함께 공동 탈락후보가 된다.
6. 방해꾼이 이긴 경우 얻은 승점당 가넷 1개, 팀 구성을 완료한 경우 공동 우승자는 남은 승점당 가넷 1개를 획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