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세일이니까 저도 개인적으로 써보고 좋았던 것들 추천해요.
사진은 공홈에서 가져왔어요.
스킨푸드 풋사과 탄산수 모공 에멀전.
풋사과 토너하고 에멀전만 써봤는데 여름에 기름 뿜뿜이신 지성분들은 써보세요.
기름이 평소보다 반은 덜 나올거에요. 에탄올이 들어있어서 싫어하는 분들도 있는데 그런거 신경 안쓰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젤 같은 제형이라 여름에 쓸 때 가벼워서 좋아요. 대신 수분감은 적어서 다른 계절에는 비추.
로즈 & 시어버터 핸드크림 SPF25 PA++
핸드크림 추천이라기보다 자외선 차단 되는 핸드크림이 별로 없어서 추천합니다.
로드샵 중에서는 이거랑 ㅇㄸㄷ에 하나 있어요. 나머지는 찾아봤는데 없는듯해요.
약간 꾸덕한데 유분 많은 핸드크림 싫어하시면 좋아하실거에요. 향은 장미향.
핸드크림 1+1이나 50% 할 때도 이건 제외 많이 하더라구요.
스파클링 프루츠 주스 샤워코롱
스킨푸드 샤워 코롱 추천글이 가끔씩 올라오는 거 보면 저만 좋다고 느끼는게 아닌 것 같네요.
스킨푸드 제품 중에는 향이 이상한 것도 많은데 그 중에서도 간간히 좋은 것들이 나오는 거 보면 향에 대해서도 연구하나봐요.
달달한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이것도 가성비 좋아요.
초코 아이브로우 파우더케익
로드샵 파우더 아이브로우 중 갑이라고 생각해요. 가격도 착하죠.
가루날림도 많지 않고 발색도 좋아요. 다 쓰면 낱개로도 구매 가능한데 본품으로 사는 게 더 싼 아이브로우.
저 브러쉬 싫다는 분들도 많은데 파우더에는 저 브러쉬가 맞는 것 같아요. 안그러면 너무 뭉치거나 날려서요.
아이크림 중에서는 유명하죠. 저도 어지간한 백화점 브랜드보다 낫다고 느껴요.
ㅋㄹㄴㅋ 아이크림 좋은데 너무 비싸서ㅜㅜ 이것보다 용량 조금 더 많은 것도 있어요.
패키지도 예쁘고 이건 정말 단종 시키면 안되는 제품이에요. 그러면 스킨푸드 미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