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옥션 매크로 답변질 하는거 저한테 딱걸렸네요. ㅎㅎ
게시물ID : sisa_42795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헬로우귀티.
추천 : 10/2
조회수 : 1030회
댓글수 : 37개
등록시간 : 2013/08/19 16:43:31
먼저 탈퇴할땐 하더라도 

옥션의 마지막 변명을 들어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옥션 홈페이지에 문의를 남겼습니다.

1-1.PNG


그리고 이제 탈퇴하러 가야지~ 하면서 답변 메일 온걸 확인하는데...


2-2.PNG

?? 이거 뭐지?? 조XX 씨에 대한 답변 메일이 왜 나한테 온거지?? 아이디랑 문의 제목 내용 모두다 전혀 다른...

얘네들 전에 해킹당할때 정신못차리고 DB 꼬인건가? 별의별 생각이 다 들더군요.

핸드폰 잠금을 풀고 1588-0184  을 누릅니다.

"옥션 회원이면 주민번호를 아니면 별표나 우물정자를 누르십시오."

탈퇴전이므로 아직은 회원이긴 하지만 과감하게 별표를 누르고 0 번을 눌러 상담원 연결을 기다립니다.

아무래도 일베용팝 사건이 터진뒤로 전화통에 불이 나나봅니다. 상담원 연결까지 꽤 오래 기다렸고,

드디어 연결!! 

필자 : "오전에 제가 옥션 홈페이지에 문의를 했었고 조금전에 메일로 답변받은걸 확인했다. 근데 이게 왠걸? 전혀 다른 사람의 문의내용과

          답변이 나에게 왔다. 이게 어떻게 된 일인가?"

상담원 : "네? 고객님 그러니까 이러이러 저러저러 하셨던 말씀이시죠?"

필자 : "옥션 고객센터에 답변 시스템이 혹시 일일이 문의한 사람 메일 입력하고 보내는것이냐? 그런건 아닐텐데 왜 이런거냐? 예전에 해킹 당한뒤로
      
          DB가 꼬인것이냐? 예전에 해킹 당했을때 피해본 사람으로서 (그때 당시 네이버도 털리고 내 아이디로 온갖 스팸메일을 강제전송 당했었음)

상담원 : "아..네 해킹..예~~전에요... 일단은 메일팀에 이 내용을 그대로 전달하고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필자 : "그리고 이거 너무 답변을 매크로로 복사하기 붙여넣기 하는것 아니냐? 내가 받은 타인의 답변 내용역시 내 문의내용과 비슷하긴한데...

          답변이 100% 똑같다."

상담원 : "매크로는 절대 아닙니다. 고객님!!" 

필자는 순간 어이가 없어서 말을 있지 못하였고.. 알겠노라 전화를 기다리겠노라 하며 끊었다.

그리고 전화를 끊은지 정확히 30분후. 메일팀이 아닌 조금전 통화했던 상담원에게 전화가 왔다.

상담원 : "고객님, 혹시 옥션 홈페이지 답변과 메일 답변이 다르다는것에 대한 캡쳐파일 가지고 계신가요?"

필자는 순간 당황했다..

필자 : "아..아니 그걸 왜 제가 보내드려야하죠?"

상담원 : "혹시 가지고 계시다면 그것좀 보내주실수 있나해서요. 저희가 그거 확인하고 즉시 전화 드리겠습니다"

하지만 걱정마라 손은 눈보다 빠르니까.

이미 PNG 파일 및 조작질 운운할까봐 PDF파일까지 캡쳐해놓은 나 아니던가.

필자 : "정 그러시다면.. 이미지파일인 PNG와 PDF 파일로 캡쳐해놓았습니다. 아이디와 이름을 삭제한 이미지 파일을 보내도 되나요?"

상담원 : "네. 이미지 파일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저희가 다르다는걸 확인하고 즉시 전화드리겠습니다."

필자 : "알겠습니다. 메일 주소 불러주세요."

상담원 : "제가 문자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고객님"

필자 : "네. 그렇게 하세요. 그리고 다시 전화주실땐 상담원 분이 아닌 메일팀과 직접 통화하고 싶습니다. 여러가지 물어볼것도 있고...
          메일은 지금 즉시 보내드릴건데요. 전화는 언제쯤 주실건가요?"

상담원 : "알겠습니다, 고객님. 전화는 메일 확인하는대로 즉시 10분내로 드리겠습니다."

3.png

그리고 메일 확인하는대만 15분이 걸렸다.. 

메일 확인후 10분이 지난 지금도...

전화는 오지 않고 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