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어제 번호이동 철회 질문했던 사람입니다. 곤란해졌습니다;;
게시물ID : smartphone_4282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갤럭시유
추천 : 0
조회수 : 631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12/03 19:30:27
옵션
  • 본인삭제금지
인터넷에서 개통 철회하는 법 여러 개 검색 해서 읽어 봤고
대부분 서비스센터에서 교품증을 받아서 오면 철회해준다 하더라고요
일단 한번 제가 샀었던 대리점에 가 봤습니다.
혹시나였는데 역시나 사탕발린말로 
"철회는 되지만 교품증 가져오셔야함니다^^"라더라고요
일단 뭐 받아오면 되겠지 싶었지만 검색 더 해보니 lg는 교품증을 거의 안끊어준다 하더라고요
서비스 센터도 방문해봤습니다. 통화 품질이 안좋다. 통화 중에 계속 끊긴다 했습니다.
기사님이 명함을 주시고 이거면 될 거라고 하셨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교품증or명함이라길래 그냥 받아 왔죠
명함을 받고 다시 와 보니 명함으로는 안 되고 교품증을 가져오라 합니다.
딱봐도 잘 안끊어주는 거 알고 저러는 것 같습니다. ㄱㅅㄲㄷ...
일단은 좀 더 알아보고 내일 가겠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내일 다른 서비스센터를 가 보려 합니다. 아마 여기서도 잘 안끊어주겠죠.

그래서 만약 교품증을 못 받고 온다면 전에 답변해주신대로 민원 넣어 볼 생각입니다.
그래도 아무 일로 없었던걸로 끝내면 좋잖아요?
그래서 교품증이 아직도 나오는지. 궁금하고요.
혹시라도 교품증 받아 오는 노하우 같은 것도 알고 싶습니다.

만약 결국 교품증을 못 받아온다면.... 어쩔 수 없겠죠
이 상황에서도 어떻게 진행되는 지 궁급합니다.(민원 후 처리과정 같은 것)

여기 자주 오시는 프로 답변러 있으신 것 같은데 이번에도 꼭 좀 도와주셨음 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