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친북이 친일보다 나쁜 7가지 이유
게시물ID : humorbest_428306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친Book좌파
추천 : 45/36
조회수 : 6448회
댓글수 : 13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12/01/12 20:41:19
원본글 작성시간 : 2012/01/12 20:18:27
1. 의도성: 친일은 거의가 일제의 강압에 의해서 이뤄졌지만 친북은 자발적이다. 

2. 어리석음: 친일은 거의가 일본이 태평양 전쟁에서 이길 것이란 정보부족 사태에서 이뤄졌지만 친북은 북한정권의 실정과 만행이 알려진 상태에서 이뤄지고 있다. 

3. 반역성: 친일은 조국이 없는 상태에서 이뤄졌지만 친북은 조국이 엄연히 있는 상태에서 이뤄진 국가반역이다. 

4. 위선성: 친일분자는 일본식 생활을 따라 했지만 친북은 자본주의적 생활을 하면서 말로써만 친북을 주장한다. 보다 위선적이다. 

5. 양심 마비: 친일분자들은 동족에 대해 죄책감과 미안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았지만 친북세력은 오히려 우월감과 억지를 깔고서 공격적이다. 

6. 무능성: 친일분자들은 그 친일의 대가로 근대 국민국가를 운영하는 데 도움이 될 만한 과학, 기술, 행정, 기업경영 능력을 배우고 대한민국이 건설되자 그 기량을 써서 애국했다. 친북세력은 김정일로부터 무엇을 배워 통일 후에 나라를 위해 쓸 것인가. 속임수? 선동술? 위선? 

7. 악랄성: 친북은 자신들의 반역성을 감추기 위하여 지구상에는 존재하지도 않는 친일파를 부관참시하려는 마녀사냥을 꾀한다. 친일파 청산을 외침으로써 친북파는 자신들의 민족반역성을 감추려고 하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친북은 친일에 비해 보다 의도적이고, 보다 어리석고, 보다 반역적이고, 보다 위선적이며, 보다 비양심적이고, 보다 무능하다. 

따라서 세상이 바뀐 뒤 남북한의 민족으로부터 당할 복수와 응징도 보다 심각할 것이다. 과거의 전력으로부터 친북이라 오해받고 있는 사람들은 공개적인 참회와 고백을 통해서 자신의 입장을 천명해두어야 세상이 바뀌었을 때 억울한 피해를 피할 수 있다. 친북세력에게 올해는 1944년쯤 될 것이다. 아직 시간은 있지만 길지는 않다.  
 


  
by 조갑제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