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자신의 의견은, '타블로 진짜 대학 나왔으면 걍 졸업장 공개하면 깔끔하게 끝날것을..'
대부분의 얼핏 관심가진 분들이 생각하시는 것처럼, 저도 타블로가 걍 빨리 깔끔하게 증거자료 공개를 하는게 이 사태를 해결하는 방법이라고 봅니다..
에픽하이 노래는 즐겨듣는 편인데.. 꼭 그것때문은 아니지만 저는 이번 사태에 별 관심은 안 생기네요..
그런데 어제오늘 드문드문 나타나는 타블로 관련 글중에, '타블로가 이렇게까지 증거공개 안하고 시간 끄는건 언플이다. 온갖 관심 다 끌어모은 다음에 공개해서 동정표도 얻고, 의심하던 사람들 바보만들고, 다시 자기 까는 것에대한 쉴드를 치기 위함이다' 뭐 이런 내용들이 등장하던데..
제가 봐도 납득이 가긴 하는데.. 근데 어떻게 생각하면, 이런식의 여론이 나돌면 이젠 타블로가 졸업장 같은거 공개 해도, '이거 언플이다!' 이런식으로 매도당하면서 계속 까이지 않을까..
얼마 전만 해도 많은 사람들이 '졸업장만 공개해라 그럼 깔끔하지 않느냐' 라고 했는데 이젠 '졸업장 공개해도 스탠포트 졸업 하나만 증명한 것일 뿐, 다른 수많은 거짓말이 남아있다' 라던가, '저게 다 언플이다 동정표 얻으려고 ㅉㅉ' 라던지 계속 나쁘게 해석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거 뭐 점점 타블로를 계속 까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는게 아닌가 의심마저 듭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