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에 항의를 했을때 = '우리도 알지만 혁신적인 시도임~ 너희가 이해해야됨'
sbs항의 =
입니다. 경위를 파악중인 상황입니다~ 기다렸다가 대응해도 늦지않습니다~
그래도 뻘소리 하시는 분들에게 미리 말씀드리자면, 항의나 문의에 응대하는 반응이 다르다는겁니다. 옥션의 경우는 알고도 의도한대로 한다는 거고 스브스는 실수인지 뭔지 자신들도 파악을 하고 있다는 겁니다. 제정신으로 그런 자료를 썼다는건 말이 안되고 내부 누군가 개인의 악의적 소행이거나 뭔가 있어서 발생했고 책임자를 묻겠죠~ 그렇게 결과를 이야기 하거나 더 이상 제스쳐가 없으면 그때 뭔가 더 해도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감정이 격해진 상태에서 어설픈 물타기에 넘어가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