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민주당 "조명철, 석고대죄하라"
게시물ID : sisa_43017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百年戰爭
추천 : 13
조회수 : 438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3/08/21 18:22:52
출처 :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102563

"김태흠, '탈북민'에 망언 숨기는 은폐술 놀라워"


민주당은 21일 조명철 새누리당 의원의 '광주 경찰' 발언과 관련, "석고대죄해야 한다"고 거듭 공개사과를 촉구했다.

배재정 민주당 대변인은 이날 오후 국회 브리핑에서 "새누리당은 국조 내내 어떻게 해서든 권은희 과장과 민주당 특위 위원들을 자극하려 했다. 그래야 국정조사 자리를 박차고 나갈 수 있기 때문이었을 것이다. 철저한 계산 속에서 악의적으로 지역감정을 조장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배 대변인은 황우여 새누리당 대표가 같은 조 의원 '발언을 "우발적"이라며 유감을 표명한 것에 대해서는 "정치인이 지역감정을 조장하는 것처럼 어리석은 게 없다는 점을 새누리당도 인정한 셈"이라면서도 "이번 사안을 너무 가볍게 여기고 있다"고 비판했다.

그는 조 의원을 감쌌던 김태흠 새누리당 원내대변인에 대해서도 "김태흠 원내대변인은 '민주당이 탈북민인 조명철 의원을 희생양 삼고 있다'며 도리어 사과를 요구했다. 국정원 공작원은 가녀린 피해 여성으로 호도하고 망언을 한 국회의원은 탈북민이란 단어 뒤에 숨기는, 어거지 은폐 ‧ 엄폐술이 놀라울 따름"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조명철 의원 발언 때문에 크게 조명 받지는 못했지만 권은희 과장에게 '문재인 후보가 당선되길 바랬죠?'라고 질문한 것은 망언의 압권이었다"며 "노이즈마케팅도 너무 잦으면 괴로운 소음일 뿐"이라고 말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