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애드가호텔입니다. 사과 공지문입니다.
게시물ID : humorstory_43031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애드가호텔
추천 : 10
조회수 : 591회
댓글수 : 36개
등록시간 : 2014/12/30 19:07:12
안녕하십니까~ 저는 애드가 파트너사 박영준팀장 이라고합니다.
 
애드가호텔과 관련하여 불미스러운점이 일어난 점에 대하여, 저희도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지금 올리는 글은 애드가호텔 사장님께서 인터넷을 잘 이용할줄을 모르셔서 저희 업체로 전달해 주신 글을 대신하여 올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해당 고객님께 직접 전화를 드려, 사과를 드리는것이 우선이지만 계속 전화연결이 되지않아 이렇게 먼저 글을 남긴다고 하십니다.
 
-----------------------------------------------------------------------------------------------------------------------------------
 
안녕하세요 에드가호텔 사장 노기현 입니다.
 
우선 이렇게 고객님께 불미스러운일이 발생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자 합니다.
 
아울러, 지금 저희 호텔로 인하여 많은 오해들이 발생한것 같아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째로, 고객님께 안내드린 요금은 저희가 금액을 올리기전 요금을 잘못 안내드린게 맞습니다.
 
기존에 6만원에 판매를 하였다가 7만원으로 금액을 올렸는데 잠시 착오가 있어 6만원으로 잘못 안내를 드렸습니다.
 
사실 이럴경우는 추가금액을 다시 안내하고 받는것이 맞으나, 저희가 안내를 우선적으로 잘못 나간점도 있고
 
혹여 고객님께서 좋은여행을 하시는데 있어서 기분이 나쁘실 수도 있기에 따로 추가요금 안내는 해드리지 않았습니다.
 
때문에 위메프에서 진행하고 있는 가격은 저희보다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게 맞습니다.
 
둘째로, 이러한 부분들을 저는 저 개인적인 일로 생각해서 위메프에 따로 말씀드리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고객님이 위메프에 댓글을 달아주셨을때, 위메프측에서는 전혀 정보전달받은것이 없기때문에
 
자동으로 삭제 처리가 된것입니다. 또한, 딜중지가 된것은 저희가 1월을 맞이하여 다시한번 요금을 재등록하기 위해서 제가 내려달라요청을 해서
 
내린것입니다. 고객님의 답변을 회피하거나 문제가 되서 내린것은 아니오니 이런부분 또한 오해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러한 부분들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리고 오해를 사게 한점은 다시한번 죄송하며,
 
또한, 많은 분들이 현재 위메프에 대해서 오해를 많이 하시고 계신데 이번건은 전혀 위메프도 몰랐던 부분이며 제 개인적인 생각과 실수로 일어난 점입
 
니다. 사업을 하는 입장에서 파트너사인 위메프에게도 저의 사소한 실수로 인하여 많은 오해를 사게 한점 역시 죄송합니다.
 
---------------------------------------------------------------------------------------------------------------------------------------
 
이하 내용이 원문입니다.
 
다시한번 저희도 해당 고개님께 죄송하단 말씀 전해드리며, 저희 업체나 사장님께서 통화를 하여 꼭 사죄를 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을 보시게 된다면 꼭 전화를 받아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