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잘만 테크 1500W 쿨링패드 사용 후기
게시물ID : computer_4312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ame_이경훈
추천 : 0
조회수 : 480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2/04/07 22:00:29
안녕하세요, 이경훈입니다. 잘만 테크사의 "1500W(블랙)" 쿨링패드 구입한것의 외형을 올려 드린적이 있었습니다.

원래 금요일에 바로 올려드리려고 했는데 노트북 온도가 심하게 높아서 다시 서비스 센터로 다녀오고 이제 쓰게 되였네요 이렇게 늦게 올린점 죄송합니다.


먼저 처음 사용하는데 쿨러가 소음 없이 조용하게 작동되고 주파수 음같은 거슬리는 소리는 없고 시원하게 작동 되여서 좋습니다. 

단,17인치까지 매치가 잘 되지 않았습니다. 

설명서에서나 잘만 테크 홈페이지에 들어가서도 최대 17인치 까지 호환이 된다고 써져 있지만,

사실 상, 보통 노트북을 쓴다고 하면 14~15인치 크기의 노트북을 자주 쓰기 때문에 그것에 맞추고 설계하고 만들어서 그런듯 합니다.

그리고, 온도로 들어가자면 보통 쿨링패드를 하지 않고 보통 모드로 작업을 하거나 게임을 실행 할 때에는 온도가 약 40도에서 65도까지 올라가고, 게이밍 모드로 변경하고 작업이나 배틀필드3,Anno 2070,LOL등의 게임을 실행 할 경우에는 최대 75도까지 올라갑니다.

쿨링패드를 하고서 보통 일반 모드로 작업을 할 경우, 전에는 40도에서 65도까지 올라 갔었지만,

36도 에서 55도 까지 약 19± 사이로 온도가 유지 되면서 노트북 자체의 쿨링이 문제 없이 잘 되고 있습니다. 

게이밍 모드로 변경하고서 게임을 실행 하고 나서는 온도가 61도에서 69도 까지(이때 그래픽카드가 타버리는 참사가일어나지 않기 위해서 쿨링패드의 속도를 최대로 올리고 진행했습니다.) 유지 되면서 약 1도 차이로 유지가 되었습니다.

노트북 쿨링 문제와 쿨러 문제(주파수 음 등의 소음)은 없지만 크기가 게이밍 노트북에 맞지 않는 다는 점이 있습니다. 


좀, 사용기라고 하기에는 부족한 점이 굉장히 많아서... 지적 할 것이 있으면 지적 부탁드림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