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시즌 1 .2 모두 본 시청자가 느낀 이번주 지니어스3화
게시물ID : thegenius_4337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내가폭간이다
추천 : 1
조회수 : 48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10/16 01:05:52
시즌2의 단점을 많이 보완한 시즌3 가 시작되고 2에비해 많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그이유는 시즌2에 보였던 일종의 친목질이 없어졌다는거죠. 그로인해 떠나갔던 시청자를 다시 티비로 불러모을수있었습니다.
 시즌1 .2를 보고 시즌3에 많이바뀌점은 역시 매인매치입니다. 오늘 첫번째로 느낀점은 시즌3로오면서 매인매치의 난이도가 너무어려워졌다는것입니다. 웬만한 시청자들은 이번3화 매인매치 게임룰을 이해하지 못했을것입니다. 본방사수한 분들에게 말이죠. 게임룰을 모두이해하고 시청해야 최고의 몰입감을 가질수있는반면 이번 매인매치는 본방으로선 결코 한번에 게임룰을 이해할수없습니다. 지니어스 참가자도 몇시간동안 게임을직접하면서 게임을 겨우 이해했으니까요.  아니 어떻게보면 게임끝날때까지 룰을 이해못했을수도있습니다. 이점에서 무척아쉽습니다. 
두번째론 시즌2의고질병이었던 친목질이 다시 생겨나고있습니다. 그리고 이 친목질도 제작진이 만들어냈다고 해도 과언이아닙니다. 너무 복잡한 게임룰에 플레이어들은 한가지전략에 국한될수밖에없었고 탈락의 타깃이 될플레이어는 헤쳐나갈 또다른 연합을 만들수없었습니다.  결국 연합을 한 플레이어는 승자가되었고 친목질에  당한 두 플레이어가 데스매치가 가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세번째는 플레이어들이 너무 여론몰이에 의식한나머지 자신의 플레이를 하지않고 어떻게서든 묻혀서 갈수있나, 안찍힐수있나 궁리만하니 시청자들이 원하는 진정한 지니어스 전략을 볼수없게됩니다.
친목질에 당해 자기혼자 풀어나가는 시즌1 홍진호라는  인물의 플레이어가, 그리고 그런 플레이를 할수있는 게임을 만들어야할것입니다.
모바일이라 간격조절이 안되네요ㅜ 죄송합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