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감지(Q)
피해량이 70/100/130/160/190(+1.5 추가 AD)에서 50/80/110/140/170(+1.3 추가AD)으로 감소
공포 감지 진화 : 적이 잃은 체력의 8%(+2.0 추가 AD)에서 6%(+1.8 추가 AD)로 감소
도약(E)
재사용 대기시간이 22/20/18/16/14초에서 20/18/16/14/12초로 감소
AD계수가 0.8에서 0.4로 감소함
공허희 습격(R)
이동속도가 40%에서 50%로 증가
은신하는 동안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활성보호색 진화 : 피해량 감소효과가 50%에서 60%로 증가
무슨 너프를 이렇게 크게 하는건지;;
지금 북미랑 유럽에서 카직스 승률이 좋나요? 한국섭은 별로 안좋은걸로 알고있는데요 픽률도 높지않고
아니 무슨 카직스 전성기때 너프도 이렇게 안컸었는데 이렇게 계수를 반토박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