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을 비하하고, 호남지역 사람들을 '홍어'로 매도하고, 5.18광주민주화운동을 폭동으로 왜곡하고, 망치부인의 딸을 납치하겠다는 협박을 했던 '좌익효수' 결국 국정원 직원으로 밝혀졌습니다.
관련글 - [단독] 댓글 논객 '좌익효수'도 국정원 직원 (클릭)
그동안 '좌익효수'가 남긴 흔적들을 모아봤습니다.
<좌익효수>의 주옥같은 어록들...
1. 전라도 비하
"아따 전(두환) 장군께서 확 밀어버리셨어야 하는디 아따"
"사법부 홍어 씨*럼들 데모쟁이들 다 풀어주고 씨*럼들"
"아따 절라디언들 전부 *져버려야 한당께"
"홍어 종자 절라디언들은 죽여버려야 한다"
"원래 절라도 양반들은 착취 전문가였고 절라도 인구의 대부분은 상놈 노비나 백정이었는데 그런 이유로 빨갱이들이 많았음"
2. 배우 문근영 비하
"문근영 씨*련 할아비 빨갱이 씨*색*"
3. 전교조 비하
"전교조 개 *레 *노메색*덜… 근데 내동생도 전교조야 조* 꼴통*이지 조* 모르면서 씨*대더라고"
"빨갱이 전교조는 체벌금지로 대한민국의 혼란을 획책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야 적화통일이 가까워지니까요"
"민주노총·전교조·민노당 소속 애들 집에 가서 댓글 열 개 씩 달고 잔다… 그렇게 생활하는 애들이 상근자들만 3000여 명 된다… 낮에 사무실에서 댓글 질을 하라고 독려한다. 이렇게 활동하는 애들만 1000명… 댓글 하나당 500원 씩 받고"
4. 이정희 비하
"빨갱이" "*같는 *" "오크녀 이* 이빨 좀 어떻게 안 되냐? 때려죽이고 싶게 생겨먹었다"
"씨바ㄹ년, 빨개ㅇ이,조ㅈ같은녀ㄴ"
"오크녀 이녀ㄴ 이빨 좀 어떻게 안되냐? 때려 주ㄱ이고 싶게 생겼다"
5. 한명숙 전 총리 비하
"늙은 창녀, 운동권 정*받이로 시작하여 월북 후 인민군 하전사급 깔*로 활동하다 수명이 다하여 북괴에 의해 강제월남"
6. 배우 김여진 비하
"씨*련 못 생긴 게 배우라고 어디다 *치는지"
"여진은 외모가 이정희 필(느낌) 나는 빨갱이 정*받이 냄새남..."
"씨바ㄹ 허벌 씨바ㄹ 빨개ㅇ갱이 호로 개정일 기쁨조 될려구 환장한녀ㄴ 병시ㄴ가튼녀ㄴ"
7. 촛불집회 참여 여성들 비하
"죽이고 싶다 *발*들"
8. '망치부인' 딸 비하
"거 참 조*치 생겼네. 지 어미처럼... 저*도 커서 빨갱이 될 꺼 아님??? 운동권 애들한테 조* *주구... 나 같음 ** **지만"
http://www.youtube.com/watch?feature=player_detailpage&v=D-sE6Qb6-h0
http://tvpot.daum.net/v/v667eHruxkgH229OIiuHLOc
다른건 몰라도 망치부인의 딸에게 저지른 만행은 저 역시도 딸을 키우고 있는 입장에서 차마 눈뜨고 볼수가 없네요.
이런 인간이 여전히 국정원에서 국민의 세금으로 녹을 쪽쪽 빨아먹고 있다는 현실에 분노가 치밀어오릅니다.
'좌익효수'라 쓰고 '악마'라 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