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폭행죄로 고소하려는데 오유분들의 도움이 조금이나마 필요해서 몇자 적습니다.
어저께 친구와 같이 밥을 먹던중 친구가 남친에게 불려나가고 혼자서 밥을 먹고있는데 퍽퍽소리가 나서 밖을 나가보니
친구가 남친에게 매몰차게 일방적으로 맞고있었습니다. 순간 무슨 정의감에 불탔는진 몰라도 뛰쳐나가 친구를 감쌌는데
이 남친이란 작자가 제가 감쌋다는 이유로 친구를 잡고있던 팔뚝 한대와 안면에 한대 강타하고 별에별 욕까지 행했습니다.
음식점 주인과 그 주변인들은 다 이를 보고있었고 그중엔 말리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이일로인해 코피와 코부분의 멍(아직 푸른부분은 안보이는데 증상은 멍같이 아픕니다.) 코가 조금 휜것같기도 하고
당시에는 팔뚝도 부었습니다. 지금은 멀쩡하네요.
억울하고 분한마음에 고소하려는데 이미 이틀이 지나고 그 당시가 아니면 힘들다는 경찰들의 말들과 그런 미친놈과 연류되는게 싫어
말리시는 부모님때문에 고소하기가 참으로 힘듭니다. 경찰들 말에 의하면 고소한다해도 그새끼는 벌금만 물고 만다는데
민사를 따로 넣으면 합의가능하지만 그래봤자 미미하다합니다.
그래도 분한마음에 넣어보려는데 지금 제 상태로 병원에서 진단 끊어서 고소넣으면 이길확률이 있나요?
증인으로 곱창집주인들을 넣고싶은데 참여할것같지도않고.. 미리 가서 그날일을 대화하고 그걸 녹취할까요?
지금 이러한 일이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어떻게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부모님이나 경찰들도 도움이 안되네요.
아 그리고 절 떄린 미친놈은 20살 성인이고 전 미성년자에 여자입니다. 이부분에서 더 유리한게 있을까요?
조금이나마 저에게 도움을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평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